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매트리스와 몸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매트리스 중 어떤 매트리스를 더 선호하시나요개인 취향에 따라 포근한 매트리스를 선호하시는 분도, 탄탄한 매트리스를 선호한 분도 계실테지만. 사실 좋은 매트리스는 처음엔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면서도, 점점 몸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매트리스입니다.


오늘은 바로 그런 꿈의 매트리스! 포근하면서도 탄탄한 매트리스의 완결판! 코웨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CMFK-S01, CMFQ-S01)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5중 레이어 구조로 안락함과 지지력을 한번에!



스프링 매트리스를 쓰시던 분들이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바꾸시는 이유는 메모리폼 메트리스 특유의 포근함 때문입니다. 하지만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사용하다보면 생각했던 것보다 몸이 푹 잠기는 느낌 때문에 자고 나면 허리가 아프다거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포근한 건 좋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푹 잠기기만 한다면 수면 중 몸을 잘 받쳐주지 못해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데요. 바로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고자 '코웨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코웨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의 상단은 듀얼 메모리폼으로 구성해 차원이 다른 포근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자는 동안에도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트리플 고탄성 폼을 적용해 최적화된 편안함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이것이 코웨이가 세심하게 설계한 5중 레이어 구조의 특별함입니다!



상단에는 몸을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의 듀얼 메모리폼을 적용했습니다.


듀얼 메모리폼은 상단은 체온과 체압에 반응해 온몸을 감싸주는 부드러운 메모리폼(출처 : 위키피디아)으로 구성했으며, 그 아래에는 비교적 탄탄한 메모리폼으로 구성해 신체가 너무 푹 잠기지 않는 안락한 느낌을 구현합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은 오픈셀 소재로 공기 흐름을 원할하게 하기 때문에 더 쾌적하고 편안한 양질의 수면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하단에서는 어떻게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줄까요? 바로 밀도와 경도, 두께가 다른 트리플 고탄성 폼이 그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통기성이 뛰어난 프로파일 HD폼, 탄성감을 구현하는 엘라스틴 폼, 상부의 폼을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HD폼이 각각의 위치에서 상단 듀얼 메모리폼의 안락함을 더해줍니다.




트렌디한 텐셀 섬유 로 디자인과 감촉을 한 번에!



하루 8시간 이상을 보내는 침대인 만큼 몸에 닿는 부분도 중요하겠죠? 그래서 코웨이는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는 텐섬 섬유 3중직 니트 원단 및 프레시텍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함을 구현했습니다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패턴과 감각적인 화이트 컬러로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메모리폼의 포근함과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맞춤 케어렌탈'


매트리스는 처음 구매할 때 좋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하는 동안 처음처럼 포근하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코웨이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맞춤 케어렌탈'을 통해 4개월에 1회 전문 케어 서비스를 진행해드리고, 약정기간 중 1회 무상으로 텐섬 섬유 3중직 니트 원단 및 프레시텍스 원단이 적용된 부드러운 커버를 완전히 새 것으로 교체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약정기간이 지나면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나의 체형에 맞게 새로운 매트리스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니 늘 쾌적하고 건강한 매트리스에서 숙면할 수 있습니다.



안락함과 지지력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코웨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 평소 잠자리가 불편해서 뒤척였던 경험이 있다면? 맞춤 케어렌탈로 더 쾌적하고 탄탄하게 누릴 수 있는 코웨이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포트와 함꼐 편안한 숙면을 완성해보세요!



  상기 서비스는 6년 약정 기준이며새 매트리스 업그레이드는 계약 종료 시 신규 렌탈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 제공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