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는 가장 잘 알고 잘 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주제로 국내외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물이 부족한 캄보디아에는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1,000개의 우물을 만들었고국내에서는 영유아들의 물 마시기 습관 생활화를 위한 물쉼표시간 캠페인도 진행했는데요올해는 물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 물의 날!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3월의 워터 크리스마스



세계 물의 날이 언제인지 알고 계신가요? UN에서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은 매년 3 22인데요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3월의 워터 크리스마스’ 캠페인 행사를 열었습니다.




지난 14청계 광장에서 열린 이 캠페인은 ‘3월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열렸습니다코웨이 트러스트 물병 약 350개로 만든 클린 워터 트리와 파란색 산타복장을 입은 코웨이 직원들이 함께했는데요코웨이 트러스트 물병과 물 정보 카드를 담은 선물을 시민들에게 나눠 드리며세계 물의 날과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깨끗한 물을 위한 유구천 환경 정화 캠페인



코웨이 유구공장이 위치한 유구천 일대에서는 환경 정화 캠페인이 펼쳐졌습니다코웨이는 지난 2006년부터 유구천 정화 활동을 통해 3급수였던 유구천을 1급수로 개선하는 등 하천 환경 개선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올해도 코웨이 유구공장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유구천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유구천 정화 활동에 참여한 코웨이 임직원들은 하천 주변뿐만 아니라 직접 하천으로 들어가 물 속의 오염 물질을 줍는 등 적극적으로 정화 활동에 나섰는데요코웨이는 앞으로도 유구천이 깨끗한 수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정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물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서 물의 소중함을 잊고 있지 않으셨나요?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물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물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코웨이와 함께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