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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여년 전대한민국에 렌탈서비스를 도입한 코웨이라이프케어 기업 코웨이는 13,000여명의 코디와 함께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며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공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 안심을 위해 하트서비스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더 꼼꼼하게 안심까지 전해드리는 코웨이의 하트서비스를 만나볼까요?




보이는 안심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코디가 방문해서 하트서비스를 진행할 때오늘은 어떤 점검을 받는지 궁금하셨나요? 새로워진 하트서비스에서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방문 일시 및 점검 내역을 미리 안내해드립니다따라서 점검 받을 내용을 미리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깨끗해야 하는 정수기 물탱크! 정수기 물탱크는 위생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재질을 적용했습니다. 투명 물탱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언제나 안심할 수 있겠죠?




바꿔주는 안심스페셜 케어로 정수기 내부 위생까지 케어!


코웨이는 기존 장기 사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를 2017년 5월부터 정수기 전 렌탈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하여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렌탈 기간동안 1~2회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하여 ·정수 유로는 물론 온수 추출 유로, 파우셋, 원수 튜빙연결 부품, 즉 정수기 내부에 물이 흐르는 주요 부품을 교체해드립니다.




책임지는 안심사후 확인서비스까지 깐깐하게!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 이후,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서비스 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사후 확인 서비스도 강화했습니다. 




또한 만족도 모니터링과 서비스 책임제도 운영합니다.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수시로 진행하여 관리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한 불만족 사유는 즉각적으로 개선할 예정입니다. 또한 서비스 책임 제도를 운영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안심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코웨이 하트서비스! 고객 안심을 위해 더 새로워진 3중 안심 하트서비스와 함께 깨끗함을 전해드리는 코웨이의 행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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