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창 자라는 아이들에게 침대는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은 침대에서 잠을 잘 뿐 아니라 여가를 즐기거나 휴식을 취하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아이들이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수록, 매트리스 위생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고민도 늘어만 가는데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이 그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홈케어 닥터’가 매트리스를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니, 아이들이 침대에서 무엇을 하든 언제나 깨끗한 침대에 머물 수 있을 테니까요!   




하교 직후, 침대에 바로 뛰어들어도 괜찮다! 4개월마다 전문가가 케어해주니까



“침대에 누우려면 옷부터 갈아 입으렴!” “샤워는 하고 눕는 거니?” 학교에서 돌아와 침대로 직행하는 아이를 다그쳤던 경험, 한번쯤 있으실 텐데요. 종일 학교 수업으로 지친 아이를 마음 놓고 눕지도 못하게 하는 부모 마음, 편할 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코웨이 매트리스와 함께 서로 피곤한 잔소리는 그만 접어두세요! 코웨이 매트리스는 위생 관리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깨끗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인데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 침대 프레임 클리닝 → 침대 프레임 워싱 → 사이드엣지 클리닝 → 매트리스 클리닝 → 진드기제거제 도포 → UV 살균까지 7단계에 걸쳐 깐깐하게 이루어집니다집안에 있는 다른 매트리스 오염도 체크는 덤으로 따라오는 서비스이제 아이가 침대에서 간식을 먹어도양말을 신고 침대에 올라가도 걱정 없겠죠?




침대에서 좀 뛰어 놀면 어때? 3년마다 탑퍼를 바꿔주는데! 



아이들에게 집안에서 푹신푹신한 침대 위만큼 신나는 곳이 또 있을까요? 아이의 친구들이라도 놀러 오는 날에는 침대 위가 그야말로 놀이터로 돌변하곤 하는데요. 매트리스가 망가질까 노심초사 하던 부모들에게도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은 희소식입니다! 3년마다 매트리스 탑퍼를 교체해주니, 아이들이 침대에서 아무리 뛰어 놀아도 마음 놓을 수 있죠.탑퍼는 매트리스 상단의 내장재로, 매트리스를 손으로 만졌을 때 푹신하고 탄탄한 정도를 결정짓는데요. 매트리스에서 피부와 가장 가까운 부분이기에 더욱 중요한 탑퍼! 매트리스의 찌든 때가 눈에 띄고 가라앉은 건 아닐까 걱정이 들 무렵이면, 새로운 탑퍼가 아이의 침대를 새 것처럼 바꿔줄 것입니다. 




키가 자라 침대가 작아져도 걱정 없지! 6년마다 새 매트리스로 바꿔주니까 



아이는 계속 자라는데, 어릴 때 쓰던 매트리스를 그대로 쓰고 있진 않으신가요? 아무리 관리를 잘 한다 해도 매트리스는 소모품이므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아이의 몸이 자란 만큼 넓은 매트리스가 필요한 시기가 오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덩치 큰 매트리스를 바꾸기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닙니다.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 서비스는 6년마다 새 매트리스로 바꿔주니, 매트리스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순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가 하루 중 가장 편안한 시간을 보내야 할 곳, 바로 침대 매트리스! 매트리스 선택에도 당장 오늘만이 아니라 몇 년 후까지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 서비스라면 우리 아이 잠자리를 언제나 새것처럼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겠죠? 



  상기 서비스는 6년 약정 기준이며새 매트리스 교체는 계약 종료 시 신규 렌탈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 제공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