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무엇일까요? 바로 위생일 텐데요. 위생은 기본으로 갖추고, 여기에 사용자의 마음까지 배려한 비데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다양한 세정 및 위생 기능을 유지하면서 소프트 스타트기능을 더한 코웨이 비데 BAS29-A가 그 주인공입니다.




첫 순간, 찰나의 불안함조차 말끔하게

 

 

비데 사용 직전, 여러분의 마음은 어떠신가요? 머리로는 비데에서 물이 곧 분사될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그와 별개로 몸은 긴장해 움츠러들어 있음을 느껴보셨을 텐데요. 신체의 민감한 부분이 자극 받기 직전이기에, 미세한 불안감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코웨이의 새로운 비데는 이러한 사용자의 마음을 배려해 소프트스타트기능을 선보였는데요


세정이 작동되기 시작한 직후 2~3초 동안에는 수압 1단의 부드러운 수류가 분사되어, 사용자가 세정 직전부터 첫 순간까지 긴장 상태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이 갑작스럽게 분사되는 현상은 지금까지 비데의 어쩔 수 없는 숙명처럼 여겨졌는데요. 코웨이 비데 BAS29-A가 이로 인한 사용자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민감한 신체를 고려해 부드럽고 강력하게 

 

 

신체 부위마다 특성이 다른만큼, 세정 방법도 다를 필요가 있겠죠? 새로운 코웨이 비데는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신체 특성에 따른 다양한 세정 기능을 장착했습니다. 항문 세정 시에는 원형으로 넓게 퍼지는 와이드(WIDE) 수류를, 여성 세정 시에는 타원형으로 넓게 퍼지는 와이드 수류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을 원한다면 수류 속에 공기방울이 섞여 나오는 에어플러스(AIR+) 세정 기능을 선택하면 됩니다.




위생적인 구조와 살균 시스템으로 처음처럼 깨끗하게

 

 

비데 내부를 자동으로 살균하는 기존 비데의 스스로살균도 탑재했습니다비데 속 물이 지나는 길인 유로와 외부로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기능인데요. 별히 조작하지 않아도 하루에 약 1회 유로부터 노즐까지 자동으로 살균하고, 노즐은 비데 사용 후 매번 깨끗하게 살균합니다. 게다가 언제든 원터치 버튼 한번으로 살균할 수 있어 위생 걱정 없이 비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즐의 재질과 구조도 매우 위생적인데요. 기본적으로 스테인리스 재질을 노즐에 적용하고, 여성용과 항문용으로 구분된 두 가지의 노즐 트윈노즐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데의 기본 기능인 세정은 보다 강력하게, 비데 관리의 관건인 위생은 보다 치밀하게, 사용자의 마음은 보다 세심하게 배려한 코웨이의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모든 혜택에 코디의 깐깐한 정기 서비스까지 한달 22,900원에 누릴 수 있다는 사실! 코웨이의 새로운 비데 BAS29-A, 이만하면 건강한 욕실 생활의 동반자로 제격이지 않을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