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정수기 부문에서 7년 연속 1얼음정수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이와 같은 성과는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얻은 것인 만큼 코웨이에 있어 매우 의미가 깊은데요코웨이는 어떻게 소비자로부터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을까요?



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코웨이 정수기



2008년 시작해 올해 10회째를 맞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입니다. 브랜드의 현재 가치는 물론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예측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하는데요유의미한 것은 20~59세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매년 10만 표본 이상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는 만큼소비자의 의견과 경험을 반영한다는 점입니다


브랜드 인지브랜드 이미지브랜드 편익, 마켓 리더십브랜드 애호도브랜드 사회적 책임에 이르는 6개 분야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청취한 결과, 코웨이는 올해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 부문에서 각각 1위의 영예를 안았는데요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7년째얼음 정수기 부문에서는 5년째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정수기 1위 기업의 위상신개념 얼음 정수기 아이스 AIS로 잇는다!



이와 같은 결과는 코웨이가 보다 깨끗한 물을 드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온 덕분입니다코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올해 출시한 아이스 AIS를 통해 이어나갈 예정인데요. 코웨이 아이스 AIS는 신개념 제빙 방식인 액티브쿨링 시스템을 적용얼음정수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얼음을 많이 사용하는 가정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정수기* 대비 제빙량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작고 원통 모양의 얼음인 아이스틱을 만들어냄으로써 전에 없던 새로운 얼음을 선보였죠뿐만 아니라 아이스 AIS는 코웨이의 핵심 기술 CIROO 필터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맛있는 물은 물론짜릿한 스파클링 워터까지 제공하는데요. 아이스AIS의 탄생에는 18명의 워터 스페셜리스트와 8명의 워터 소믈리에의 노력뿐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코디들의 목소리도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코웨이는 고객에게 받은 성원과 신뢰를 더 깨끗하고 순수한 물로 보답하고자 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무한책임위원회,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물 한 방울까지 관리해 드리는 하트 서비스 역시 이러한 의지와 맞닿아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한 잔의 물에도 책임을 다하는 코웨이의 모습,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기존 제품 : CHPI-390L ※상세 시험 기준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