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위와 습기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무더위에 지쳐 체력이 고갈되기 쉬운 여름엔 면역력이 낮아져 각종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항문 질환은 누군가에게 말하기도 어려워 더욱 곤혹스럽습니다부끄럽지만 소중한 신체 부위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여름철남녀노소 누구나 조심해야 하는 그곳



문 질환 때문에 가장 고통스러운 계절은 바로 여름일 것입니다다른 사람에게 속 시원히 얘기하기도 어려울뿐더러더위로 인해 흘리는 땀과 습기가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인데요. 보건복지부 지정 외과 전문 민병원에 따르면 2013년 항문 질환으로 병원 진료를 받은 환자 중 47%가 여름철에 집중됐다고 합니다. 특히 여름철 가장 흔한 질환으로는 항문 소양증(가려움증)을 꼽을 수 있는데요전문가들은 항문 소양증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예방법은 청결한 관리가 우선임을 강조합니다.


하지만 지나친 것도 금물항문의 피부에는 보호막이 있어 이를 너무 문지르거나 비누칠을 해서 씻으면 보호막이 약해져 오히려 감염의 위험이 높아지는데요따라서 항문은 맑은 물로만 씻어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코웨이 비데로 깨끗하고 똑똑하게 관리하자



항상 청결해야 하지만 예민한 부위인 만큼 조심스러운 항문다양한 세정 기능을 탑재해 소중한 신체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코웨이 비데로 관리해보세요. 코웨이 비데의 와이드(WIDE) 세정 기능은 트윈 노즐 시스템을 적용항문 세정에 적합하도록 원형으로 넓게 퍼지는 와이드 수류와 여성 세정에 맞게 타원형으로 넓게 퍼지는 와이드 수류로 구분해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보다 시원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수류 속에 공기방울이 섞여 나오는 에어플러스 세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정시 수압 1단의 부드러운 수류가 먼저 분사되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으로 첫 순간부터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살균 기능을 장착하루에 한번(12/일 비데 사용 기준) 3단계 스스로 살균하고 노즐은 비데 사용 후 매번 스스로 살균하니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덥고 습할수록 더욱 조심해야 하는 항문 질환특히 항문소양증은 전 세계적으로 전체 인구의 약 45%가 한번쯤은 겪을 정도*로 흔한데요. 미리미리 청결하게 관리해 무더운 여름 말 못 할 비밀로 괴로워하는 일은 없도록 해야겠죠? 다양한 세정 기능으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스스로살균으로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코웨이 비데로 가족들의 여름 건강을 지켜주세요


*출처: 서울아산병원 의료정보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