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체 내 가장 중요한 물질인 물체내 총 수분량이 2%만 줄어도 우리는 갈증을 느끼기 시작하는데요때문에 아침에 눈 뜨는 순간부터 잠들기 전까지우리가 하루 중 가장 많이 섭취하는 것은 다름 아닌 물입니다물은 언제 어떻게 마시는지도 매우 중요한데요코웨이 아이스 AIS는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으로 건강한 워터라이프 실천에 제격입니다코웨이 아이스AIS를 적극 활용하고있는 주부 L씨의 하루를 따라가 보았습니다.




6:00AM 따뜻한 물 한 잔으로 가족들의 아침을 깨우다



L씨의 아침은 아이스 AIS의 맞춤온수 시스템에서 45를 맞추고 물 한잔을 내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아이스 AIS의 익스피리언스 사운드가 들려주는 상쾌한 시냇물 소리를 듣는 사이 금세 가득 채워진 물 한 잔. 아침에 일어나 천천히 마시는 따뜻한 물 한 잔은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하고 아침 식사의 소화를 돕는 역할을 하죠한 컵의 물을 천천히 마신 L씨는 남편과 아이들에게도 45℃ 온수를 내밀며 일어날 시간이 됐음을 알립니다.




10:00AM 브런치와 함께 향기로운 커피 한 잔



남편의 출근과 아이들의 등교를 바쁘게 돕는 사이 L씨의 이른 아침이 금세 흘러갔습니다왁자지껄하던 집 안이 고요해지자 허기가 느껴집니다남편과 아이들을 챙기느라 끼니가 늦어진 L씨는 자신만을 위한 브런치로 모처럼만의 여유를 만끽하기로 합니다토스트기에 베이글을 넣고 후라이팬에서 계란이 익어가는 사이, L씨는 아이스AIS 85℃ 온수로 핸드드립 커피를 내립니다.원두가 좋아하는 온도 85℃. 음식을 접시에 담는 사이70℃ 정도로 내려간 커피는 마시기 가장 좋은 온기를 남깁니다. 85℃ 온수로 내린 커피한 잔 덕분에 L씨의 브런치 타임이 더 향기로워졌습니다.




1:00PM 스파클링 볼드 워터를 챙겨 헬스장으로



브런치 후 부지런하게 가족들의 침실을 돌며 침구를 정리하고식기를 닦고빨래를 개킨 L깨끗해진 집안을 둘러본 후 서둘러 헬스장에 갈준비를 합니다. L씨가 운동 가방에 빼놓지 않고 챙기는 것은 바로 아이스 AIS 스파클링 볼드 워터크기가 작아 입구가 작은 텀블러에도 쏙들어가는 아이스틱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운동 후 갈증에는 톡 쏘는 강한 탄산감이 매력적인 아이스 AIS 스파클링 볼드 워터만한 음료가 없다고 생각하는 L아이스틱 덕분에 오래도록 시원한 아이스 AIS 스파클링 워터는 그녀덕에 헬스장 유행템이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4:00PM 아이들의 간식 타임비장의 무기를 꺼내다



학교 수업을 마친 아이들이 친구와 함께 집에 들어옵니다예상치 못한 친구들의 방문에 급하게 피자를 주문한 L음료만큼은 직접 만들기로 합니다냉장고에 넣어두었던 과일청과 아이스 AIS 스파클링 라이트 워터아이스틱만 있으면 끝!투명한 컵에 아이스틱과 아이스 AIS에서 추출한 스파클링 라이트 워터를 차례대로 넣고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매실레몬자몽 같은 과일청을 섞어주니 알록달록 색깔도 예쁘고 건강에도 좋은 홈메이드 음료가 완성됐습니다. 기름진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그 자체로도 맛 좋은 음료에 아이들이 연신 최고를 외칩니다




9:00PM 하루를 마무리하는 티 타임



아이들도 잠을 청하러 들어가고오붓한 부부만의 시간이 되었습니다숨가빴던 하루를 보낸 후 찾아온 여유로운 시간이때 필요한 건 다름아닌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따뜻한 차 한 잔일 텐데요. L씨는 숙면에 좋다는 찻잎을 담고 아이스 AIS75℃ 온수를 내립니다. 녹차나 허브티처럼 찻잎을 우려내야 할 때면 너무 뜨거운 온도의 물은 오히려 찻잎이 가진 쓴 맛을 올려줄 수 있는데요아이스 AIS 75℃ 온수라면 찻잎을 은은하게 우려내기에 적절합니다. 5~10분 기다려 조금 식히면 음미하기에 딱 좋은 온도의 차가 완성되죠노곤노곤한 차 한 잔과 함께 부부의 대화도밤도 깊어갑니다.



깨끗하고 맛있을 물뿐 아니라 적절한 온도와 다양한 식감의 물까지 선사하는 코웨이 아이스 AIS. 주부 L씨의 하루를 통해 아침부터 밤까지 건강한 워터라이프를 도와주는 아이스 AIS를살펴보았습니다막바지로 치닫는 여름생활에 편의와 활력을 제공하는 아이스 AIS와 함께 건강한 생활 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