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것만을 추구하는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살림을 정리하고 버리는 것부터 시작하는 미니멀 라이프는 인테리어나 생활 습관은 물론 가전을 포함한 살림살이 선택에도 적용되는데요. 이에 따라 정수기도 보다 심플하고 쉬워졌습니다. 부피도, 기능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근본적인 정수기의 역할에 집중한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의 이야기입니다. 




공간 활용도 높여주는 미니멀한 디자인 




간결한 공간을 추구하는 미니멀 라이프에서는 가구와 가전 또한 얼마나 콤팩트한지가 관건입니다. 주방 어디에나 놓을 수 있는 나노직수 정수기로 주방을 더욱 넓게 활용해 보세요. 혁신적인 정사각형으로 디자인 된 나노직수 정수기는 싱크대뿐 아니라 폭이 좁은 선반, 아일랜드 식탁 등 어느 공간에 두어도 ‘OK’입니다. 정수기가 최소한의 자리만을 차지하니 주방 공간을 더욱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죠. 




나노직수 정수기가 이렇게 작아질 수 있었던 건 직수 방식을 택하면서 탱크를 없앴기 때문인데요. 기존 정수기에서 탱크가 차지하던 부피가 줄어든 덕분에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탱크 없이 바로 추출되는 직수는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나노직수 정수기는 업그레이드된 3세대 고효율 나노트랩 필터를 장착해 물 속의 중금속과 대장균, 노로바이러스까지 깔끔하게 제거합니다. 크기는 작아도 정수기의 본래 기능인 정수 역할만은 모자람이 없죠. 



필요할 때만 꺼내 쓰는 편의 기능



미니멀 라이프의 기본 철학은 비움과 줄임이지만 필요한 것까지 없앤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나노직수 정수기도 크기는 줄었지만 필요한 기능은 담았습니다. 나노직수 정수기를 잘 살펴보면 정수기의 일부분을 움직여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부피를 줄이면서 사라질 뻔했던 부품과 기능이 숨어 있는 덕분입니다. 

물이 추출되는 파우셋은 위아래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작은 컵부터 길다란 물병까지 사용할 수 있고요. 트레이를 사용하지 않을 땐 보이지 않게 밀어 넣어둘 수 있죠. 평소 냉수를 마시지 않아 정수기의 냉수 기능을 불필요하게 느꼈다면 냉수를 제외하고 정수와 온수 기능만을 갖춘 나노직수 정수기 중 온정수기를 눈여겨보세요. 기존 인기 제품인 냉온정수기와 냉정수기도 물론 나노직수 정수기의 라인업으로 갖춰져 있으니,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되겠죠?



시간과 노력까지 아껴주는 맞춤 기능



미니멀 라이프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것을 줄이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를  줄이는 것 또한 미니멀 라이프의 중요한 목표인데요. 나노직수 정수기의 세심한 기능들은 일상 생활 속 번거로움을 해소해 줍니다. 3단 맞춤온수 시스템은 온수의 온도를 3단계로 나누어 상황과 용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분유를 탈 때 45℃를 선택하면 물을 따로 식히지 않아도 바로 아기가 먹을 수 있습니다. 찻잎을 우릴 땐 70℃, 커피를 내릴 땐 85℃ 온수를 선택하면 최적의 온도가 되기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죠. 120, 250, 500㎖ 중 원하는 양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양을 추출해주는 원터치 정량추출 기능도 있으니, 무척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줄이고 비움으로써 심플한 삶을 추구하는 미니멀 라이프와 필요한 기능만 모아 더욱 심플해진 나노직수 정수기는 같은 지향점을 향해 있습니다. 불필요한 것들을 과감히 줄여 공간과 생활에 여유를 가져다 줄 나노직수 정수기와 함께 보다 간결해진 일상을 꿈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