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데의 노즐은 용도에 따라 여성을 위한 비데 노즐과 가족 모두를 위한 세정 노즐로 구분됩니다. 비데 종류에 따라 비데 노즐과 세정 노즐이 하나로 합쳐져 있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두 개의 노즐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비데 종류와 상관 없이 공통적인 것은 노즐이 비데의 뒤쪽에 위치해 있다는 것입니다.

뒤에 있는 노즐 때문에 비데를 사용하기 찜찜하다는 생각을 하셨던 분도 계실텐데요. 그런 걱정을 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지금껏 없던 새로운 노즐 구조로 탄생한 비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생각을 바꿔 더 깨끗하고 부드러워진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 케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향을 바꾸다! 옆에서 나오는 시크릿 케어 비데 노즐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 케어(BAS23-A)는 기존 비데 노즐과는 다르게 측면에서 노즐이 나오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의 비데입니다. 비데 노즐을 항문 세정 노즐과 분리해서 더욱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한 것이죠.

 

 

옆에서 나오는 시크릿 케어 비데 노즐은 12개 미세 세정홀에서 분사되는 미세 소프트 세정 수류로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세정하는데요. 여성의 세정 부위와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정확하고 깨끗한 세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알아서 살균하는 2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 케어는 더 깨끗한 관리를 위해서 비데 사용 후 사용자가 일어나면 바로 노즐을 살균하는 스스로 노즐살균 케어와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매일매일 살균하는 스스로 유로살균 케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알아서 살균하는 2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통해서 매번 신경 쓰지 않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비데 위생이 걱정이라면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노즐을 살균,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찜찜함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살균 세정으로 더 깨끗하게 씻자!

 

 

가족 모두를 위한 세정 기능 역시 빼놓을 수 없겠죠? 스스로살균 비데시크릿 케어는 안전한 전기분해살균수로 1차 살균 세정 후 깨끗이 정수된 일반수로 한번 더 2차 세정하는 살균 세정 기능으로 더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전기분해살균수는 별도의 살균 물질을 넣지 않고 전기분해 원리를 통해서 만들어낸 살균수로 살균 물질을 넣지 않은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껏 없던 새로운 노즐 구조로 탄생한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 케어한국산업기술시험원 방수 성능 테스트에서도 생활방수등급(IPX5)을 획득한 만큼 습한 화장실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옆에서 나오는 시크릿 케어 비데 노즐로 위생 걱정 없이 부드럽게 씻고, 뒤에서 나오는 세정 노즐의 살균 세정 기능으로 깨끗하게 마무리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1112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