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기 조심하세요~”가 일상적 인사가 되어버린 계절입니다. 일교차가 10도 이상까지 벌어지는 가을철, 갑작스런 기온 변화에 면역력을 잃기 쉽죠. 하지만 아주 작은 생활 습관 하나만으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답은 바로 ‘물 마시기’에 있습니다. 




따뜻한 물 한 잔의 힘



얼음과 냉수를 항상 곁에 두고 지내던 여름이 가고 완연한 가을로 접어드니, 부쩍 따뜻한 물을 찾게 됩니다. 하루 평균 권장 물 음용량은 약 2리터로, 우리는 하루 종일 수시로 물을 마셔야 하는데요. 건조한 가을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면 건조함이 원인이 되는 피부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침에 일어나 따뜻한 물을 천천히 마시면 아직 잠들어 있는 위와 장을 부드럽게 자극하는데요. 아침식사의 소화를 돕고 장 운동도 원활하게 해 변비도 예방해주죠.

그런가 하면 식사하기 30분 전 마시는 따뜻한 물은 비만을 막아주기도 하는데요. 식전 물 한 잔은 적당한 포만감을 느끼게 해 과식을 방지해주고 결과적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꼭 필요한 온수에만 집중한 코웨이 온정수기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온정수기를 찾는 이들도 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나노직수정수기 온정수기(HP-7200N)는 코웨이 최초로 온수와 정수 기능을 탑재해 출시한 제품으로, 가정에서 인기가 높은데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나 놓을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죠. 게다가 45℃, 70℃, 85℃ 3단 맞춤온수 시스템으로 원하는 온도의 온수를 바로 바로 추출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코웨이가 출시한 온정수기 제품은 50~60대 소비자가 냉수 기능보다는 온수 기능을 더욱 필요로 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반영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따뜻한 물을 향한 갈증, 혹시 자신의 이야기는 아닌가요? 깊어가는 가을, 코웨이 온정수기의 따뜻하고 깨끗한 물과 함께 건강한 가을을 만끽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