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물이 나오는 곳은 깨끗할까?’ ‘그 사이 다시 오염된 건 아닐까?’ 비데를 사용하면서 한 번쯤 품어본 의문일 텐데요. 이 같은 고민을 종결시키는 비데가 있으니, 바로 코웨이 인텔리케어 비데입니다. 비데 사용자들의 고민에 인텔리케어 비데는 어떻게 답했을까요?




하루에도 몇 번이고 사용하는 비데, 쓸수록 더러워지지 않을까?



비데는 정기적으로 점검 서비스를 받거나 틈틈이 청소를 한다 해도 위생 걱정을 놓기 어렵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온 가족이 함께 쓰다 보니, 관리가 끝나기 무섭게 다시 오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데요. 비데 사용 중에도 물이 흐르는 길은 깨끗한지, 오염된 곳에서 물이 분사되는 건 아닌지 등 이런 저런 걱정이 머릿속을 스쳐가곤 합니다. 


코웨이 인텔리케어 비데는 이 같은 걱정을 말끔히 없애줍니다. 코웨이 비데의 특장점인 스스로살균 기능때문인데요. 스스로살균 기능은 전기분해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 표면까지 3단계에 걸쳐 하루에 한번 매일매일* 자동 살균하는 기능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인텔리케어 비데에는 버블 세정제와 전기분해 살균수가 차례로 회오리 분사되는 버블회오리 도기살균 시스템까지 추가되어, 스스로살균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네요.

*하루 12회 비데 사용 기준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살균 상태,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비데와 양변기를 오염시키는 세균이 모두 눈에 보이진 않습니다. 스스로살균이 된다지만 언제 어떻게 되고 있는 건지 알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한 일. 코웨이 인텔리케어 비데는 사용자의 이러한 마음도 배려했습니다. 인텔리케어 비데는 안심 클린 시스템을 장착해, 유로와 노즐, 도기를 스스로살균 후 LED로 표기해줍니다. 한편 비데 사용 중에는 세정 단계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세정 프로세스 LED를 통해 i-wave 수류 시스템의 코스별 진행상황을 표시해주니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과 4가지 맞춤 코스로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더욱 깨끗해진 인텔리케어 비데. 무엇보다 위생 걱정에 비데 사용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인텔리케어 비데로 쾌적한 욕실 라이프를 누려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