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정이면 세정, 위생이면 위생, 편의면 편의! 비데가 가질 수 있는 모든 면을 갖춘 인텔리케어 비데. 세심하고 건강한 관리를 가능케 해 ‘똑똑한 비데’라는 별칭까지 얻은 인텔리케어 비데, 과연 어떤 고민과 생각으로부터 출발했을까요? 




워밍업부터 마무리까지, 우리 몸엔 완급 조절이 필요하다



우리 몸은 갑작스런 자극에 움츠러들기 쉽습니다.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근육이 놀라지않게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어주는 건 이 때문인데요. 코스요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애피타이저는 위의 가벼운 수축운동을 유도해 이후 메인 요리까지 무리 없이 소화하도록 도와주죠. 운동이 끝난 후 스트레칭을 하고, 식사를 디저트로 마무리 하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코웨이의 인텔리케어 비데는 이처럼 우리 몸에 자극을 가할 땐 점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는 점을 간파한 제품입니다. 특히 신체에서 민감한 부분에 닿는 만큼, 가볍게 시작해 확실하게 세정하며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인텔리케어 비데에는 수류를 과학적으로 분석, 4단계 코스로 설계된 아이웨이브(i-wave) 수류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부드럽게 시작하는 ‘소프트 스타트’ → 큰 물입자로 항문 주변부 오염물을 제거하는 ‘프리 워시’ 작은 물입자와 공기로 집중 세정하는 ‘메인 워시’  세정 부위 전체를 개운하게 마무리하는 ‘린스 워시’에 이르기까지, 세정력은 물론 민감한 부위의 자극에 대한 사용자의 부담까지 배려했습니다.  



사용자의 몸 상태에 맞는 맞춤 케어가 필요하다 



우리는 세탁기를 사용할 때, 세탁물의 특성에 맞는 세탁 모드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변형이나 손상되기 쉬운 란제리나 울 섬유 등 섬세한 의류를 세탁하고자 할 땐 ‘울 코스’를, 먼지가 많은 타월을 세탁할 땐 ‘타월 코스’, 이불엔 ‘이불 코스’를 선택하죠. 오븐으로 요리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인데요. 구이, 찜, 베이킹 등 재료나 조리법에 따라 각각 다른 조리 모드를 고릅니다. 

민감한 신체를 케어하는 비데도 상황은 다르지 않습니다. 몸의 컨디션은 사람마다 다름은 물론, 같은 사람이라도 날마다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인텔리케어 비데는 아이웨이브 수류시스템을 기반으로 4가지 맞춤 코스를 선보임으로써, 저마다 다른 신체 상태에 따라 세정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개운하고 깔끔한 세정을 원할 땐 메인 세정 중심의 ‘세정 모드’, 컨디션이 좋지 않아 부드러운 세정을 원할 땐 ‘케어 세정 모드’, 여성의 경우 ‘여성 세정 모드’, 민감한 날엔 ‘여성 케어 모드’를 선택하면 보다 완벽한 비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데가 어떤 상태인지 사용자는 언제든 알 수 있어야 한다



신체의 위생을 책임지는 만큼 스스로도 언제나 깨끗해야 하는 비데. 인텔리케어 비데는 강력한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스스로 위생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전기분해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매일매일* 3단계 스스로살균하고, 사용자가 원할 땐 원터치 버튼으로 또다시 3단계 살균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텔리케어 비데의 스스로살균 시스템에는 버블회오리가 적용돼 한 차원 더 높은 깨끗함을 제공하는데요. 버블 세정제와 전기분해 살균수를 차례로 회오리 분사해, 양변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살균, 관리하죠. 




하지만 사용자는 비데 내부에서 일어나는 살균 상태가 눈에 보이지 않으니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요. 인텔리케어 비데는 이 같은 사용자의 마음을 고려해 안심 클린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유로, 노즐, 도기를 스스로살균 후 LED로 표기해주니 사용자는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죠. 세정 단계를 표시해주는 LED도 빼놓을 수 없는 인텔리케어 비데의 장점인데요. 아이웨이브 수류시스템의 코스별 진행상황을 LED로 알려주니, 사용자는 세정이 얼만큼 진행됐으며 얼마나 남았는지까지 실시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루 12회 비데 사용 기준 



우리 몸에 닿는 만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설계된 인텔리케어 비데, 이름답게 ‘똑똑한’ 면면을 살펴보았는데요. 비데에 관한 사용자의 고민을 대신해주는 인텔리케어 비데를 선택한다면, 마음놓고 편안한 욕실 라이프를 누릴 수 있겠죠?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