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방지하려면 충분한 물 섭취는 필수적입니다. 씻는 물 역시 마시는 물만큼 중요한데요. 마시는 물은 하루 2리터인 데 반해 샤워할 때 몸에 닿는 물은 무려 50~100리터로, 먹는 물이 체내 수분을 지켜준다면 씻는 물은 피부 표면에 닿아 보다 직접적으로 피부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차고 건조한 바람이 피부를 거칠게 만들기 쉬운 계절은 씻는 물에 더 주의해야 할 때. 올 겨울철 피부 지킴이, 코웨이 연수기는 어떨까요?



내 피부에 꼭 맞는 부드러운 물



칼슘, 마그네슘 등 양이온을 제거한 연수는 일반 수돗물에 비해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덜 자극합니다. 연수로 샤워를 하거나 머리를 감고 나면 피부가 매끈하게 느껴지는 이유인데요. 코웨이 연수기에 원수가 투입되면 한방 PLUS 복합필터와 양이온 교환수지를 차례로 거쳐 마침내 보들보들한 연수로 전환됩니다. 

특히 한방 PLUS 필터에는 야국(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큰 특징인데요. 들국화는 예로부터 염증과 알레르기를 완화시킨다고 여겨져 피부 치료에 폭넓게 쓰여왔으며 최근에는 화장품의 원료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코웨이 연수기로 샤워한 후, 부드럽게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비결이죠. 



최대로 끌어올린 편의성



연수기의 재생제를 교체하느라 번거로웠던 경험이 있다면 코웨이 정수기 BB15-A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재생제 탱크가 분리형으로 설계돼 재생제를 쉽고 위생적으로 교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자동재생주기와 재생시간을 원터치 컨트롤 버튼으로 설정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대에 별도 조작 없이 연수를 사용할 수 있죠.

사용자의 입장을 배려해 연수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LED 표시등도 탑재했습니다. 연수 성능이 얼만큼 발휘되고 있는지, 배터리를 교체할 때가 되었는지 LED 표시등으로 언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양이온 교환수지가 연수 성능을 회복 중이라 연수 사용을 되도록 자제해야 할 땐 ‘재생 중’ LED가 점등돼 알림 기능을 하죠



욕실 인테리어 완성해줄 미니멀한 디자인



아무리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연수기라 해도 욕실 한 켠을 부담스럽게 차지하고 있다면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코웨이 정수기 BB15-A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욕실에 품격을 더해줍니다. 




형태도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두 가지 타입이 있어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는데요. 보다 쉽게 관리하고 싶거나 욕실을 돋보이고자 할 땐 스탠드형으로, 공간 활용을 자유롭게 하고자 할 땐 벅걸이형으로 선택해 쾌적하고 세련된 욕실 인테리어도 놓치지 마세요. 

연수기의 기본인 탁월한 연수는 물론, 사용자의 편의에 최적화된 기능,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코웨이 정수기 BB15-A. 위생성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코웨이 연수기로 온 가족의 피부는 물론 두피까지 부드럽게 케어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