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옷깃을 파고드는 겨울. 따뜻한 실내라고 마냥 편한 것만은 아닙니다. 계속되는 난방에 건조해진 실내 공기가 우리의 피부마저 바싹 마르게 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몇 가지 일상 속 아이템과 가깝게 지내면 겨울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간부터 촉촉하게, 가습공기청정기



온풍기나 보일러를 자주 가동하게 되는 겨울, 난방 중인 실내의 습도는 20%까지 떨어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피부 속 수분마저 공기 중으로 빠져나가 피부가 가렵고 당기는 것은 물론 적은 자극에도 통증을 느낄 만큼 예민해질 수 있는데요.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는 쾌적한 공기와 적정 습도를 유지해,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가볍고 미세한 수분입자가 멀리 퍼져나가 공간을 고르게 가습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게다가 스스로살균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가습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땐 가습수조와 필터가 자동으로 건조되니, 위생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는 오염도 센서가 적용되어 있어, 실내 오염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데요. 날씨가 추워 창문을 잘 열지 못하는 겨울철 실내 공기까지 책임지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깨끗한 물로 몸 속부터 건강하게, 정수기



피부는 몸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합니다. 수분이나 영양이 부족한 경우 안색이 좋지 않은 것도 피부의 영향이 큰데요. 물은 체내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중요성도 큰 만큼 꾸준히 물을 섭취해 체내 수분량을 유지해야 합니다. 하루 2ℓ의 물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관리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인 이유입니다.

자주 마시는 습관 만큼 어떤 물을 마시는지도 중요한 기준이기에, 코웨이 정수기로 물 마시는 습관을 들여보는 건 어떨까요? 코웨이 정수기는 시루(CIROO) 필터 시스템을 탑재, 깨끗하고 맛있는 물 맛을 구현했는데요. 시루 필터 시스템은 머리카락의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고 특유의 깔끔하고 맛있는 물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하트 서비스를 통해 매달 전문가가 케어해주니, 언제나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닿는 물도 부드럽게, 연수기 



씻는 물은 피부 표면에 닿아 마시는 물보다 더 즉각적으로 피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샤워를 하며 몸에 닿는 물의 양은 50~100리터에 달하는 만큼 그 중요성을 결코 간과할 수 없는데요. 연수기는 수돗물의 칼슘, 마그네슘 등을 제거한 연수를 제공해, 샤워 후에도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코웨이의 연수기는 야국(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한방 PLUS 필터를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러워진 물을 선사합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연수기 BB15-A는 연수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LED 표시등을 탑재하고 재생제를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탱크를 분리했는데요. 덕분에 사용하기에 무척 편리한데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욕실의 품격도 높여줍니다. BB15-A는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두 가지 타입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꿀템’들을 살펴보았는데요. 피부는 단지 미용적 측면뿐 아니라 건강과도 직결되어 있는 만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깊어가는 겨울, 코웨이와 함께 피부도 촉촉하고 튼튼하게 케어하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