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낭만이 가득한 결혼식을 마치고, 이제 막 둘만의 보금자리에 들어섰습니다. 함께 발품 팔아가며 정성스레 마련한 집에서 설레는 신혼 생활을 보내야 하는데, 어떻게 꾸며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혼집 인테리어를 근사하게 완성하는 센스 만점 잇 아이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공간을 꾸며가며 나누는 즐거움도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볍게 걸었는데 분위기가 달라졌어요패브릭 포스터


 신혼집이라면 가구는 물론 소품 하나를 놓는 데에도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혹여나 애써 꾸며 놓은 분위기를 흐리지는 않을까. 이 공간에 두었을 때 과연 잘 어울릴까. 생각에 생각을 거듭하게 마련인데요. 게다가 벽에 그림이라도 하나 걸려고 하면 고민은 더욱 깊어집니다. 마음에 쏙 드는 그림을 골라 어울리는 위치에 한 번에 배치하기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이죠. 


  이럴 때는 깨끗하게 붙였다 뗄 수 있는 패브릭 포스터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재가 천이어서 액자와 달리 훨씬 가볍고, 압정이나 양면테이프만으로도 쉽게 고정할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감각적인 패턴이나 그림, 자수로 수놓은 문구, 포인트 장식을 달아놓은 것까지, 포스터의 종류도 무척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최근에는 안 쓰는 천으로 직접 만들거나 쿠션같은 소품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DIY 형 제품도 많이 나와 있으니 취향에 따라 남다른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는 패브릭 포스터를 잊지 말고 골라보세요!



신혼집 분위기 메이커는 나야 나다용도 스툴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의자스툴은 신혼집을 위한 최고의 실용 아이템 가운데 하나입니다일단 기본적으로 의자라는 특성을 살려 좁은 공간에 소파로 쓸 수 있습니다의자 상판을 뚜껑처럼 여닫을 수 있게 만들어 빨랫감을 담는 바구니 혹은 훗날 아이의 장난감을 보관하는 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죠. 그뿐만이 아닙니다구멍이 뚫려 안이 들여다보이는 스툴의 경우그 안에 무드등을 넣으면 은은한 불빛을 내는 근사한 가구로 재탄생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집안 어디서든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다용도 스툴은 원목니트벨벳스웨이드철제 등 그 재질도 다양해 가구 종류나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데요이만하면 실용성과 멋 두 가지를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일거양득의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겠죠



집으로 들어온 둘만의 영화관미니빔 프로젝터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미니멀 라이프가 떠오르면서, 기능과 공간 활용, 그리고 디자인을 균형 있게 고려한 인테리어가 중요해졌습니다. 부피는 작지만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가구와 생활가전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입니다.


  집안 공간을 활용해 각종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니빔 프로젝터는 이러한 필요를 충족하는 데 제격일 텐데요. 무선이라 깔끔하며, 파우치에 넣어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가볍기까지 하니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과 연결해 다양한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안방에 편안하게 앉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미니빔 프로젝터. 텔레비전을 두기에는 부담스럽고, 가끔은 품 들이지 않고 영화 한 편 제대로 보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신혼집 인테리어의 완성, 코웨이 매트리스

 

  코웨이 매트리스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목돈을 들이지 않아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4개월에 한 번씩 전문가의 손길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웨이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오염도 측정부터 UV 살균까지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고하니 맞벌이 등으로 바쁜 신혼부부에게는 필수품이겠죠?

  트리플체인지 매트리스의 경우 제품 렌탈 기간 동안 매트리스 상단 위생탑퍼를 2회, 하단 맞춤탑퍼를 1회 총 3회 교체해 처음과 같은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갈 공간, 신혼집. 

  둘만의 추억이 담긴 소품들과 함께, 늘 처음 같은 모습으로 아름다운 시간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