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의 봄날은 어떤가요? 겨우내 불던 찬바람 대신 찾아온 따뜻한 햇살 덕분에 괜히 기분 좋은 날이 가득한가요? 푸르른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구름 한 점 없는 깨끗한 하늘을 보며 마음까지 덩달아 맑아지는 날이 대부분인가요? 아니면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꽃향기를 맡으며 설레는 마음으로 느긋하게 걷곤 하는 날이 많은가요? 


  최근 몇 년간의 봄날을 떠올려 본다면 아마, 그렇지 않다고 고개를 내젓는 분이 많을 겁니다. 따뜻한 햇살을 무색하게 만드는 뿌연 하늘이 가득한 날, 꽃 내음을 느껴보는 대신 함께 마실 공기를 걱정하며 꽃만 잠깐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던 날이 훨씬 더 많았으니까요.



달라진 공기와 봄날의 풍경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봄은 황사와 미세먼지의 계절입니다. 대륙 중심부의 사막과 황토 고원지대의 작은 모래 먼지가 강한 바람에 의해 날아오는 황사는 물론 마스크가 없으면 안 될 만큼 오염도 높은 고농도의 미세먼지 모두, 봄만 되면 유난히 심해지죠. 미세먼지 예경보제 시행(2013년 미세먼지 예보제, 2015년 미세먼지 경보제) 이후,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인 날이 7배 이상 증가하며 예년 수준을 크게 웃돌던 지난해 봄에 이어 올해 봄에도 미세먼지 농도가 ‘좋음’인 날은 많지 않습니다.


  실제로 4월 1일부터 최근(4월 21일 기준, 한국환경공단)까지 기준치 이상의 미세먼지가 2시간 이상 지속될 때 발령되는 미세먼지 주의보가 있던 날은 총 11일로 전체 일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사실상 이틀에 한 번꼴로 고농도의 미세먼지를 맞이한 셈입니다.



일상의 고민을 바꾸는 봄날의 미세먼지

 

  얼마 전,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던 프로야구 세 경기가 갑자기 취소됐습니다. 황사가 몰려오면서 이 지역에 긴급 발령됐던 미세먼지 경보 때문이었죠. 봄에 시작하는 인기 스포츠로 30여 년 넘게 이어온 프로야구 역사상 미세먼지로 경기가 취소된 것은 그날이 처음이었는데요. 


  이렇게 봄날의 강력한 미세먼지가 일상화되면서 예전엔 하지 않았던 새로운 고민거리들도 함께 생겨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가득한 야외로 나들이하는 것 대신 할 수 있는 실내 활동엔 무엇이 있을
지, 밖에서 들어온 미세먼지가 떠다니고 있을지도 모르는 실내의 공기를 제대로 정화하는 방법이 있는지, 피부, 옷 등 미세먼지에 직접 노출되기 쉬운 부위의 건강이나 깨끗함은 어떻게 챙겨야 하는지. 미세먼지가 봄날의 풍경뿐 아니라 일상의 고민도 바꾸어가고 있는 것이죠.    



옷 속까지 스며드는 미세먼지를 고민하다

 

  그리고 이처럼 미세먼지로 변화하는 봄 일상의 고민 가운데 요즘, 매일 입어야 하는 옷에 대한 고민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밖에서 자주 미세먼지를 묻혀 들어올 수밖에 없는 옷을 집안에서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에 대한 관심이 점차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 공기 속 황사와 미세먼지가 내 옷 속까지 스며들지는 않을까. 햇살 좋다고 창문을 열어두면 걸어둔 옷에 먼지만 잔뜩 쌓이지는 않을까. 미세먼지가 옷 밖뿐 아니라 옷 속까지 묻는 건 아닐까. 옷과 미세먼지 그리고 관리에 대한 고민은 늘어만 갑니다. 



사계절 옷의 청정을 생각하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나와 우리 가족이 입는 옷, 언제나 청정하게. 시대의 고민에 늘 청정으로 답해온 코웨이에서는 옷의 청정이라는 또 하나의 고민에도 답을 해나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로 나온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옷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는 기존의 개념을 뛰어넘어 옷과 옷이 있는 공간 모두를 청정하게 만드는 새로운 형태의 의류청정기입니다. 


 오염된 옷의 겉은 물론 안쪽까지 먼지 제거는 기본, 옷감의 손상 없이 살균하고 쾌적하게 의류를 케어하고, 옷을 보관하는 옷방의 공기청정 및 외부제습 기능으로 공간을 케어하여 안팎청정이 완성되는데요. 여기에 숙련된 전문가가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더해 언제나 깨끗한 옷, 사계절 청정한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올해 봄. 당신의 고민에 안팎 청정으로 답해줄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어떤 계절에도 변함 없이 내 옷을 청정하게 지켜나가고 싶다면 지금 바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와 함께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