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에 들어서며 날씨가 부쩍 더워졌습니다. 여름의 시작을 느끼는 요즘, 본격적인 무더위를 잘 이겨내기 위해 준비해야 할 일도 산더미인데요. 창고에 넣어둔 선풍기를 꺼내는 것부터 에어컨 필터 청소, 침구 교체 등에 이르기까지 이맘때쯤의 주부들은 많이 바빠지죠. 이처럼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수많은 일 중에 주부들을 가장 신경 쓰이게 만드는 것은 당연 옷장 정리일 텐데요. 옷장에 걸려있는 봄 옷을 정리하고 옷장 속 깊이 넣어둔 여름 옷을 꺼내 정리하는 일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보관의 중요성에 주목한 의류청정이 등장하다

 

 여름 옷은 땀, 피지, 노폐물 등에 많이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 다른 계절의 옷보다 쉽게 오염되곤 합니다. 그 때문에 관리와 보관이 쉽지 않죠. 특히나 여름이 지난 후 깨끗하게 세탁을 해 옷장 속에 보관해 두어도 1년이 지나 꺼내보면 이전과 같지 않습니다. 장기간 의류를 보관할 때 생기기 쉬운 곰팡이와 결로를 피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얼룩진 부분이 보이거나 쾌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도 많은데요. 왜일까요? 이런 걱정 없이 옷을 말끔하게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요?

 사람이 생활하는 모든 공간의 청정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온 코웨이는 바로 여기에 주목했습니다. 1년 365일 내내 반드시 입어야 하는 옷의 특성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변화를 예측해 짧게는 다음날에서부터 길게는 몇 년이 지난 뒤에도 언제든 멀쩡한 옷을 꺼내 입을 수 있도록 ‘내가 입는 옷을 위한 청정한 환경 조성’에 신경을 쓴 것입니다. 이는 의류관리에 공기청정까지 가능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가 나와야 했던 중요한 이유이기도 했죠.

 

은 물론 옷이 있는 공간까지 관리하는 것이 진정한 의류청정

 

 사실 이와 같은 ‘의류청정’의 필요성은,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 문제가 계절이나 시간, 장소를 가리지 않고 지속적인 이슈로 떠오르면서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보다 깨끗한 공기가 있는 곳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일상의 공간을 쾌적하게 만드는 ‘공간 청정’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자연스레 옷을 두는 곳을 청정하게 만드는 데까지 그 관심의 범위가 넓어지며, 의류관리에 대한 생각도 달라지고 있는 것인데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이처럼 공간 청정에 관심이 높고 합리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의류청정의 시대를 여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사계절 의류청정기에는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청정 기술이 집약되어 있는데요. 먼저, 강력하게 먼지를 털어낼 수 있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 에어샷이 적용돼  언제 어디서든 오염된 공기와 접촉할 수밖에 없는 옷의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합니다. 3-WAY POWER BLOWING SYSTEM(파워 블로윙 시스템)이 탑재되어 옷에 묻은 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것이죠. 또한 나노미스트 살균 시스템으로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에서 생성된 미세입자가 의류 구석구석 빠르게 흡수 후 건조해주어 옷감 손상 없이 의류를 살균할 수 있는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쉽게 눅눅해질 수 있는 의류를 히트 펌프기술이 적용된 의류 제습 시스템으로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언제나 뽀송뽀송한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품 하단에 공기청정기가 탑재되어 공기 청정은 물론 제습까지 해주기 때문에 제품이 있는 공간을 늘 청정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죠.

 매일 바뀌는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청정함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줄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와 함께 의류관리를 넘어선 새로운 의류청정의 시대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의 옷과 우리의 공간’이 청정하게 달라집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