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마다 반드시 마셔야 하는 물. 여러분은 어떤 물을 어떻게 마시고 있나요? 아침에 일어난 직후 혹은 밥 먹을 때 등 누구나 하루를 보내면서 습관처럼 틈틈이 물을 마시곤 하지만 막상 물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보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요. 그러다가도 물을 마시고 싶은데 당장 구하지 못하거나 위생이 의심스러운 물을 마셔야 하는 상황이 오면 새삼 물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죠.

 

 

정수 성능을 뒷받침하는 기능과 관리의 필요성  


 

 좋은 물을 제대로 마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해온 코웨이. 이를 위해 발전된 정수 성능을 갖추는 것 못지 않게 성능을 뒷받침해주는 기능과 관리 시스템 구축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기존 필터보다 6배 더 감아 면적을 넓히는 동시에 고성능 펌프를 적용해 시간당 정수량을 30배까지 늘린[각주:1]시루(CIROO) 2.0 필터. 코웨이만의 이 차별화된 필터를 통해 제대로 거른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직수 구조로 즐길 수 있는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는 이러한 코웨이의 노력이 세심하게 구현된 제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날마다 마시는 물의 위생을 생각하다 

 

 탁월한 성능의 필터로 거른 깨끗하고 맛있는 물뿐만 아니라 제품의 구조적인 깨끗함도 매우 중요합니다. 추출 버튼을 누를 때마다 정수기 속 유로(流路, 물이 흐르는 길)에 남은 물을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물을 제공해주는 유로비움 모드가 탑재돼 있고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역시 정수기 속의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하는 자동배수 시스템도 있는데요. 더불어 물이 지나기 때문에 물때나 세균이 생기기 쉬운 유로와 파우셋 같은 주요 부품들을 무상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물의 위생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중의 기본은 깔끔하고 편리한 사용 


 

 좋은 기능을 결정 짓는 특성으로 중요하게 꼽아야 할 것이 있다면 편리함일 텐데요. 아무리 좋은 성능을 갖고 있어도 쓰기 어렵다면 그만큼 활용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사용자가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제품을 쉽게 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용도와 상황에 맞춰 3단계의 온도(45℃, 70℃, 85℃)로 온수를 설정할 수 있는 3단 맞춤온수 시스템부터 원하는 용량의 정수(반 컵 120ml, 한 컵 150ml, 두 컵 500ml 중 선택)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연속 및 정량 추출 기능은 물론, 정수 물이 나오는 곳을 손쉽게 분리한 후 세척할 수 있게 만든 투명 분리형 파우셋까지. 높은 편의성이 돋보이는 기능들이라 할 수 있죠. 
 

 

 

물의 처음부터 마시는 순간까지 책임지다!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엔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등이라는 작지만 아주 특별한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서비스 점검 주기가 지나면 자동으로 점등돼 서비스 시기를 안내해주는 것인데요. 필터와 파우셋은 물론 정수기의 주요 위생 부품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교체해주는 하트서비스를 통해 물 한 방울까지 꼼꼼하게 관리하고자 많은 신경을 써온 코웨이의 노력을 다시 한 번 엿볼 수 있는 기능이라 할 수 있죠.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코웨이만의 가치. 이러한 가치를 전면적으로 구현한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와 함께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완벽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 자세히 보기

 

  1. 자사에서 현재 판매 중인 데스크탑 정수기에 적용되는 CIROO 1.0(8inch) 필터 대비 CIROO 2.0(12inch) 필터의 면적 6.34배, 유량 30배 높음[자사 필터 단품 QC기준, 조건 : TDS 200ppm, temperature 25도, 유동압 CIROO 1.0 20psi, CIROO 2.0 95psi(가압펌프 적용)]. 자사 정수 시스템 기준, http://www.coway.co.kr/Product/Detail/?prodDispNo=229 해당 홈페이지 하단 시루 필터 내용 참조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