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고려하는 가성비와 구매 시 심리적인 만족감을 중요하게 여기는 가심비가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소비의 형태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를 사더라도 여러 가지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매트리스처럼 비교적 높은 가격이지만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쓰는 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은 더욱 신중해지곤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기능 그리고 만족스런 서비스까지.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당연히 살펴볼 조건들을 두루 갖춘 매트리스를 고르기 위해서죠.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는 편안함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하는 매트리스를 찾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프라임 매트리스는 적격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월 2만원대(6년 약정, 렌탈등록비 10만원, 퀸사이즈 기준)의 알뜰한 렌탈 가격과 고급스러운 원단과 풍성해진 내장재는 물론, 4개월에 한 번씩 전문가의 손길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제품 프라임 매트리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탑퍼입니다. 인체 곡선에 따라 5개의 다른 밀도로 체압을 분산시켜주는 5존 컨투어 폼 탑퍼가 수면 시에도 직립과 유사한 형상을 유지하며 허리는 탄탄하게, 어깨와 엉덩이는 부드럽게 받쳐줍니다. 더불어, 기존에 720개였던 독립 스프링 개수를 806개로 110% 정도 늘렸다는 점도 큰 변화입니다. 더 많아지고 정교해진 스프링은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며 흔들림 없는 지지력을 완성합니다.




고급스러워진 원단과 풍성한 내장재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신제품 프라임 매트리스는 디자인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도톰하고 안정성이 좋아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3중직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죠. 특히 밀도를 20퍼센트 이상 늘려 구김은 줄어들고 생활 오염에 강해졌습니다. 새의 깃털처럼 가볍고 푹신한 패더라이크 패딩 솜도 적용했는데요. 패더라이크 패딩 솜은 섬유 사이 사이에 공기 함유량을 높여 포근함과 탄성을 업그레이드시킵니다. 



깨끗하고 포근한 공간을 완성해줄
코웨이 프라임 매트리스


 경제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탑퍼교체 매트리스를 통해 합리적인 매트리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코웨이. 4개월에 한 번씩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오염도 측정부터 UV 살균까지 해주는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포근한 공간을 완성해줄 매트리스가 필요할 때, 신제품 프라임 매트리스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숙면의 시간이 찾아옵니다. 

 

 

▶프라임 매트리스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