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낮 최고기온 평균 33도. 장마가 물러간 자리에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마치 찜통 안에 있는 것처럼 펄펄 끓는 가마솥더위가 이어지면서 연일 폭염주의보가 발효되기도 했는데요. 예년 이맘때보다 높은 수치를 보이는 이러한 고온 현상은 남은 7월 내내 계속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기록적인 폭염은 일상의 불편을 넘어서서 우리의 건강까지 위협하기에 더욱 문제인데요. 열사병이나 탈진과 같은 온열 질환 소식을 매일같이 뉴스에서 마주하는 요즘,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이런 날씨에 건강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더위 건강 관리의 첫걸음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꼽는 것은 바로 충분한 수분 보충입니다. 갈증을 느끼지 않아도 규칙적으로 물을 마셔야 탈수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죠.


 수분 보충이 어느 시기보다 중요해지는 계절. 좀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물을 마시는 일이 좀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코웨이에서 여름철 고민에 맞는 정수기들을 모아 소개해드립니다. 건강을 위한 나의 워터 파트너, 코웨이만의 기술이 집약된 정수기들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얼음의 질이 다르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


 얼음을 동동 띄운 음료수부터 얼음을 곱게 갈아 쌓아 올린 빙수, 그리고 얼음을 섞어 만든 시원달콤한 화채까지. 더위를 달래기 위한 여름 레시피에 얼음은 빠지지 않는 재료입니다. 하지만 음식 보관 때문에 냉동실이 가득 차는 여름에는 얼음을 얼릴 공간이 부족하기도 하고, 어렵게 공간을 마련해도 위생상 안심이 되지 않는데요. 냉동실을 자주 여닫거나 내부에 보관하는 식품이 너무 많을 경우 공기 순환이 제대로 안 돼 내부 온도가 올라가면서 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와 함께라면 더위는 물론 이런 고민까지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더욱 깨끗한 얼음을 생성하고, 얼음을 만드는 물 또한 코웨이의 기술이 집약된 시루 필터 시스템으로 걸러 안심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가 손쉽게 분리되는 구조여서 평상시에도 꼼꼼한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얼음의 위생만 생각했느냐고요? 얼음의 질까지 챙겼습니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는 파동 제빙 시스템으로 얼음 생성 시 물 속의 기포를 제거해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냅니다. 쉽게 녹아버리는 얼음 탓에 음료가 금방 식거나 맛이 변해 아쉬우셨던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시지 않을 수 없는 점이죠!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6500L) 자세히 보기

 

 


몇 번을 마셔도 시원하게, 코웨이 정수기(CHP-6310L)

 

 내리쬐는 태양을 피해 집으로 돌아와 시원하게 들이켜는 냉수 한 잔. 무더위를 달래주는 작은 기쁨의 순간입니다. 하지만 냉수 사용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는 정수기에서 냉수를 연달아 내리면 금세 미지근한 물로 바뀌어 당황스러울 때가 많은데요. 미지근한 물의 온도에 마음마저 식어버리는 순간입니다. 냉수플러스 시스템을 갖춘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였다면 겪지 않았을 경험이기도 하죠.


 코웨이 정수기는 냉수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일반 모드 대비 최대 2배[각주:1] 더 풍부한 냉수량을 제공합니다. 일반 모드에서 120ml 컵 기준 9~10잔의 냉수량을 얻을 수 있었다면, 냉수플러스 모드에서는 연달아 18~20잔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냉수 온도를 일정하게 제어해 많은 양의 냉수를 한꺼번에 추출해도 마지막 잔까지 시원함을 유지하는 차별화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죠! 

 

▶코웨이 정수기(CHP-6310L) 더 알아보기

 


 

여름철 위생 걱정 없이 깨끗하게,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세균 번식이 활발한 여름철은 물 한 잔을 마실 때도 위생을 생각하게 되는 계절입니다. 그만큼 정수기 위생 관리에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물의 기본이라면 역시 깨끗함! 그 기본을 지키기 위해 혁신을 이룬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가 있습니다.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는 출수 버튼을 누르는 즉시 수도관의 물을 정수해서 내보내는 직수형 정수기에 높은 정수 성능을 가진 CIROO 2.0 필터가 탑재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물을 관리하는 시스템 또한 남다른데요. 유로비움 모드를 통해 정수기를 사용할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자동배수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동안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하여 물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주죠. 물이 배출되는 부분의 오염 여부를 언제나 쉽게 확인하고 분리, 세척할 수 있는 투명 분리형 파우셋까지 갖춰 안심이랍니다!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자세히 알아보기


 

 폭염으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여름, 내 몸의 수분을 채워줄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1. ※ 자사 정수기 QC 기준. 정수기 냉각 완료(1시간 30분) 후 120ml 잔으로 반복 추출하여 10℃ 이하 온도의 물을 추출. 냉수플러스 모드와 일반 모드 동일 기준으로 추출하여 비교. ※ 위 실험결과 및 실제 정수량은 외기 온도 등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