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새 7월 말에 접어든 여름. 최고기온이 40도까지 치솟는 등 전국적으로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만히 있어도 온몸에 땀이 흐르는 무더운 날씨에는 하루에도 몇 번씩 샤워를 하는 일이 늘어나곤 합니다.


 

 특히 활동량이 많아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도 하루에 몇 번씩 샤워를 시켜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하지만 아이를 씻겨줄 때 신경 쓰이는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아토피 같은 민감성 피부 질환이 있거나 피부가 특별히 예민한 아이의 경우, 어떤 물을 쓰느냐에 따라서도 피부 상태가 바뀌기 때문입니다. 또한 샤워를 자주 시키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건 아닐까 걱정도 되죠. 
 

 

부드러운 물로 아이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코웨이 연수기


 

 그래서 요즘 엄마들은 마시는 물뿐만 아니라 아이의 몸에 닿는 물도 신경 씁니다. 물의 성분이 아이의 피부 건강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요. 물속에 녹아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이온 성분을 제거해 부드러운 물인 연수(軟水)로 바꾸어주는 코웨이 연수기는 이러한 엄마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물보다 피부에 수분이 더 오래 머물게 해주는 연수 덕분에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 여름철 아이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주죠. 

 

 특히 야국(野菊, 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한방 PLUS 복합필터를 탑재해 365일 부드럽게 달라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연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하는 편의성까지 겸비


 

 그 밖에 사용자를 생각하는 편의성 높은 기능들도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는데요. 제품 전면에 있는 LED 표시등을 통해 연수 사용량에 따라 달라지는 연수 성능은 물론, 연수가 재생되고 있을 때나 배터리가 교체되어야 할 시기 등이 표시돼 제품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전까지 신나게 놀고 들어와 개운하게 씻고 싶어하는 아이를 위해 날마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물을 바로바로 준비할 수 있죠.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올여름, 코웨이 연수기의 부드러운 물로 샤워를 자주 하는 우리 아이의 피부를 지켜주는 것은 어떨까요?

 

▶코웨이 연수기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