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주로 어디에서 물을 드시나요? ‘집보다는 바깥’이라고 대답하는 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은 아무래도 일하는 곳인 경우가 많을 테니까요. 그런데 집에서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있는 우리 사무실, 우리 가게의 정수기에 대해 생각해보신 적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깐깐하게 따져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코웨이의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와 함께 과연 우리 공간에 필요한 정수기가 어떤 종류일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에 더욱 돋보이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5801L)

 

  더위가 한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여름의 강한 햇살은 여전한 요즘. 출근길이면 시원한 얼음물 한 잔이 간절하지만 사무실 정수기 앞에 서면 늘 빨간 불이 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연달아 사용하다보니 얼음이 금세 동이 나는 것인데요. 얼음 섭취량이 많은 여름철, 이러한 걱정 없이 더 많은 사람들이 얼음과 냉수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더 많은 얼음, 더 빠른 냉수 

 

  얼음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5801L)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얼음과 냉수 용량이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얼음과 냉수를 따로따로 냉각시키는 듀얼냉각 시스템으로 얼음 용량과 냉수 생성 속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정수기는 얼음을 녹여 냉수를 만드는 시스템이었기 때문에 얼음뿐 아니라 냉수만 추출하게 되더라도 얼음이 부족해지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더 많은 양의 얼음이 필요한 경우 냉수보다 얼음을 먼저 생성해주는 기능이 있어 얼음을 더 빠르게 추출할 수 있답니다.

 

 

 

 

위생을 생각한 설계

 

   위생의 첫걸음이 바로 편의성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과정이 번거롭다면 아무래도 관리에 소홀해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코웨이는 더욱 편리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잔수를 스스로 배출하는 자동 순환배수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물이 나오는 입구인 파우셋이 쉽게 분리 가능한 투명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자 스스로 언제든 오염 여부를 직접 확인해가며 간편하게 세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코웨이 코디가 얼음 탱크의 커버와 트레이를 분리해 탱크 내부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하트 서비스를 이용해 위생 상태도 보다 꼼꼼하게 파악할 수 있죠.

 

 

혁신 기술을 대용량으로 만나다! 코웨이 정수기(CHP-5700R)

 

풍부한 용량의 정수와 냉수

 

  손님이 갑자기 몰리는 시간대의 음식점. 부족한 건 일손만이 아닙니다. 물을 연달아 받다 보니 정수 용량이 쉽게 바닥을 드러내는 것인데요. 물 사용량이 급증하는 상황에서도 늘 안정적으로 정수와 냉수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놀라운 정수 용량을 갖춘 코웨이 정수기(CHP-5700R)가 바로 그 해답입니다. 혹시 직수구조와 CIROO 2.0 필터를 결합한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를 기억하시나요? 코웨이 정수기(CHP-5700R)는 시루직수 정수기의 혁신 기술을 풍부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수를 용량 제한 없이 무제한 직수로 마실 수 있고요. 7L로 늘어난 대용량의 냉수를 마지막 잔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죠. 코웨이 정수기와 함께라면 꼼꼼한 CIROO 2.0 필터로 거른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차별화된 시원함으로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공간 사용

 

 

  슬림한 디자인도 장점인데요. 가게 등 일하는 공간은 많은 물품이 놓여 있는 공용 장소이기 때문에 정수기 하나를 놓더라도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죠. 코웨이 정수기는 기존의 동급 모델(CHP-671L)과 비교해 가로 사이즈가 6cm나 슬림해져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코웨이 업소용 정수기만의 특별한 선택 포인트

 

  하루하루 빠르게 돌아가는 일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있는 공간이라 모두가 만족하는 기능을 갖춘 업소용 정수기를 찾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럴 땐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5801L)와 코웨이 정수기(CHP-5700R)를 우선 선택하는 건 어떨까요? 코웨이 업소용 정수기가 특별한 이유 세 가지를 다시 한 번 요약해 드립니다.

 

 

  첫 번째!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에서 종업원들이 정수기 앞에 서서 물이 나오는 추출구에 물병을 댄 채 한참을 기다리는 모습. 종종 볼 수 있는 풍경인데요. 코웨이 정수기는 한 번에 1.5L까지 정량추출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3분 연속추출도 가능 물병을 두고 다른 업무를 볼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줍니다. 바쁜 가게와 사무실에서 더욱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죠.

 

 

  두 번째! 길이가 긴 물병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나온 업소용 정수기는 물이 나오는 추출구의 높이가 낮아 구부정한 자세로 물통을 대거나 물 받침대를 빼고 물병을 올려두어야 해 번거로운 경우가 많았는데요. 코웨이 정수기는 추출구를 각각 29cm(CHPI-5801L)와 25cm(CHP-5700R)로 더 높여 사용자가 편안한 자세로 물통에 물을 담을 수 있게 했습니다.

 

  세 번째! 절전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용량 정수기라 하면 전기료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염려되실 수 있는데요. 코웨이 정수기엔 주위가 어두워지면 내장된 빛 감지 센서로 전력 소모량을 조절하는 절전 기능이 있어 전기료 부담을 한결 덜어줍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따져봐야 할 것도 많은 업소용 대용량 정수기. 물의 용량은 물론 위생과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된 코웨이의 대용량 정수기로 얼음과 냉수를 더욱 편리하게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CHPI-5801L) 제품 더 알아보기

▶코웨이 정수기(CHP-5700R) 제품 더 알아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