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록적인 폭염의 기세가 누그러지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처럼 기온이 달라지고 계절이 바뀌면 이에 맞는 옷을 준비하느라 분주해지기 마련입니다. 시내의 의류 매장엔 벌써 가을 옷들이 진열되기 시작하고요. 반팔 대신 가볍게 걸칠 만한 긴 옷을 입는 사람들도 하나 둘 늘어나죠. 가정에서도 한여름에 입던 옷들을 정리하고 가을 옷들을 꺼내느라 바쁜데요. 


계절별로 달라져야 하는 옷 관리


 이렇게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하는 옷정리. 하지만 매번 할 때마다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옷의 양이 많기도 하지만 계절별로 자주 입는 옷의 소재나 종류 등에 따라 관리 방법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일 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계절별 옷 관리법! 안팎청정으로 옷은 물론 옷이 있는 공간까지 청정하게 지켜주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와 함께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의류를 관리하는 방법에 주목해보세요.



봄 : 많아지는 미세먼지와 꽃가루로부터 의류와 공간 케어하기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봄. 괜시리 마음이 두근거리는 계절이죠. 하지만 미세먼지와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는 때이기도 합니다. 이럴 땐 옷에 묻은 미세먼지나 꽃가루가 실내 공기의 오염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그래서 실내 공기뿐 아니라 옷을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먼저 의류케어를 위해 외출 후 벗어둔 옷을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에 넣어보세요. 3-WAY POWER BLOWING SYSTEM(파워 블로윙 시스템)의 강력한 에어샷 기술이 블라우스 같은 봄옷의 표면은 물론 안감 속 먼지까지 강력하게 털어내 외출 전의 깨끗한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코웨이만의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꽃가루 때문에 오염되기 쉬운 봄날의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바꿔줄 수 있으니 공간케어도 걱정 없습니다. 


여름 : 땀과 높은 습도 동시에 케어하기


 무더위 때문에 많은 양의 땀을 흘리는 여름. 옷을 바로 세탁하지 않으면 변색되거나 냄새나기 쉬운 계절입니다. 특히 린넨과 시폰처럼 여름에 자주 입는 소재의 옷은 온도와 습도에 민감해 관리도 까다로워 매일 어떻게 빨아야 할지도 고민되죠. 또한 80% 이상 올라가는 실내 습도 때문에 조금만 소흘하게 관리해도 옷이 눅눅해지는데요. 옷뿐만 아니라 매일 피부에 닿는 베개, 이불 등 침구류 역시 땀에 젖기 쉬워 진드기나 세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고 맙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안팎청정 기술은 이처럼 관리가 까다로운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이불 등의 침구류는 미세 입자로 구석구석 살균하는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으로 케어 가능하고, 세탁한 옷은 히트 펌프 기술로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할 수 있어 뽀송뽀송한 상태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죠. 뿐만 아니라 코웨이만의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변덕스러운 날씨나 상황, 공간에 따라 옷방 공기를 청정하게 지켜줘 장마철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죠. 번거롭게 빨지 않아도 깨끗하게 살균해주고 장마철에도 옷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방법! 공간케어까지 생각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가 없었다면 어려웠을 일입니다.

가을과 겨울 : 세탁하기 힘든 옷 케어하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가을과 겨울이 오면 세탁기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옷들을 자주 입게 됩니다. 모직이나 캐시미어 소재는 물세탁이 힘들고요. 오리털 등의 보온용 소재로 속을 채운 패딩 같은 옷도 세탁하기 까다롭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드라이클리닝을 하기엔 옷감이 상하기 쉽고 경제적으로도 부담스럽기 때문에 꺼려지죠. 옷장 등 옷을 보관하는 공간은 어떨까 싶지만, 온도차로 생기는 결로 같은 문제 때문에 걱정됩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라면 겨울에 입는 두꺼운 옷과 가을에 입는 까다로운 옷감의 옷은 물론 눈비를 맞은 옷까지 안심하고 케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름 옷 관리에도 유용했던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으로 구석구석 빠르게, 옷감 손상 없이 깔끔하게 관리해줄 수 있기 때문이죠. 더불어 온도차로 생기는 습기를 제거해 모든 옷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공간 제습 시스템을 이용해 자주 입는 패딩의 푹신한 쿠션감까지 살려줄 수 있습니다. 



 날마다 입는 옷. 언제나 깔끔하게 입고 싶다면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옷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의류케어부터 옷을 보관하는 공간을 청정하게 지켜주는 공간케어까지. 어떤 계절에도 늘 쾌적한 안팎청정이 가능해집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