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가 내년 1월에 열리는 2019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소비자 가전 전시회)를 앞두고 혁신상을 수상하며 화제에 올랐습니다. CES는 150개국 3천 여개 이상의 유수 기업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전자·IT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인데요. 해마다 우수한 기술과 디자인을 선보인 제품에 혁신상을 수여해왔습니다. 코웨이는 이번에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코웨이 시루스탠드 정수기’, ‘코웨이 안마의자(MC-S01)’, ‘코웨이 바디 리프레셔’ 등 무려 4가지의 제품으로 혁신상을 받았는데요. 2016년 처음 CES에 참가한 이래, 4년 연속 혁신적인 가전제품으로 꼽힐 수 있었던 비결을 알아볼까요?

 

 

정관념을 깬 기술력! 시루직수 정수기와 시루스탠드 정수기

 

 전 세계의 첨단 가전이 한자리에 모이는 CES에선 1976년 첫 개최 이후 지금까지 신기술들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엔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음성인식으로 작동하는 인공지능(A.I.) 스피커나 와이파이를 통해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스마트홈 기기 등. 관리와 사용의 편의성을 끌어올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안겨주는 각종 생활 가전이 눈길을 끌고 있죠.

 

 이번에 상을 받은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코웨이 시루스탠드 정수기(CHP-5700R)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기술이 적용돼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기존 필터보다 면적과 정수량을 각각 6배, 30배 높인 CIROO 2.0 필터를 탑재해 깐깐하게 거른 물을 빠르고 풍부하게 마실 수 있는 직수 방식을 구현하며 혁신성을 더했는데요. 탁월한 정수 능력을 가진 RO 멤브레인 필터는 직수가 불가능하다는 고정관념을 깬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입니다. 여기에 유로에 남아 있는 물을 모두 내보내는 유로비움 모드, 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잔수를 배출하는 자동배수 시스템까지. 모두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쉽고 편하게 마시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성능을 담다! 안마의자와 바디 리프레셔

 

 시루직수 정수기 및 시루스탠드 정수기와 함께 혁신상을 받은 코웨이 안마의자(MC-S01) 코웨이 바디 리프레셔는 이러한 코웨이의 노력이 우수한 성능으로 발전한 제품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각주:1] 온열테라피툴로 몸 곳곳의 혈자리에 맞춰 안마기능을 제공하는 코웨이 안마의자(MC-S01).

연수기와 레인 샤워 시스템을 합친 아이디어 제품으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외부 환경에 따라 연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코웨이 바디 리프레셔. 사용자를 생각한 새로운 기술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코웨이의 혁신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2019년 1월
코웨이가 라스베이거스를 청정하게 물들입니다

 ※ 사진 출처: CES 공식 페이스북  

 

 오는 1월 8일부터 11일까지(미국 현지 시간) 나흘 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CES.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코웨이는 수상 제품들을 비롯해 코웨이만의 기술을 담은 제품들을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고객의 건강한 생활과 가치를 케어하는 코웨이의 미래 제품과 기술이 궁금하다면?! 2019년 1월의 CES를  기대해주세요.

 

 

 

  1. 출원번호 10-2017-0045172 (안마볼과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별도의 발열체를 구비하는 안마의자용 발열 조립체)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