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은 사람들의 일상에 청정함을 전달하고자 하는 코웨이의 비전이 그 어느 때보다도 빛나던 한 해였습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한 스마트 공기청정의 시대를 열고, 옷은 물론 옷이 있는 공간의 청정까지 생각하며 의류케어를 한 단계 진화시키기도 했으며, 깐깐하게 걸러내는 RO 필터와 직수 방식을 결합하는 혁신을 보여주거나, 이웃과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행사를 열기도 했죠. 이렇듯 늘 새로운 생각으로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2018년. 코웨이가 1 년간 걸어온 청정한 길은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4월, 스마트 청정 케어의 시대를 열다!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어김없이 돌아온 미세먼지로 푸른 하늘을 볼 수 없던 2018년 봄, 영웅처럼 등장한 똑똑한 공기청정기가 있었는데요. 바로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입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한벌 먼저 스스로 청정해주는 ‘인공지능 케어’는 물론, 3개의 모션감지 센서를 이용해 오염된 공간을 빠르게 케어하는 ‘모션인식 케어’까지 환경과 상황을 이해하고 청정하는 스마트 청정 케어로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던 제품이었죠.

 

 

5월, 의류관리를 뛰어넘어 공간까지 케어하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옷뿐만 아니라 옷이 있는 공간까지 청정하게 케어하는 새로운 청정가전의 등장. 코웨이 의류청정기 의류관리에 대한 기존의 개념을 넘어선 혁신적인 의류케어 솔루션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의류케어와 공간청정 그리고 공간제습까지 모두 가능한 이 제품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서, 일주일 만에 한 달 물량인 4천 대가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죠. 의류관리를 뛰어넘어 의류청정의 새로운 시를 연 코웨이 의류청정기! 변화의 모습을 보여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6월, 정수기의 한계를 가볍게 뛰어넘다!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직수 정수기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기 시작한 2018년 상반기. 새로운 생각으로 시장을 한 발 더 앞서나간 정수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입니다. RO 필터의 탁월한 정수 능력과 직수방식을 결합한 혁신적인 CIROO 2.0 필터, 정수된 물의 위생을 한 번 더 생각한 유로비움 모드와 자동배수 기능까지. 소비자가 마시는 마지막 물 한 방울의 깨끗함도 놓치지 않겠다는 코웨이의 철학이 집약된 제품이었죠. 여기에 최근 2019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코웨이 위상을 드높이는데 일조하기도 했습니다.

 

 

7월, 문화예술로 물의 소중함을 깨닫다! 그랑블루 페스티벌

 

 2018 여름. 강원도 양양에서는 문화예술을 통해 물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나누었던 축제,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코웨이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던 이 행사에서는 물을 주제로 한 영화 상영, 보드 플래시몹, 그랑블루 선셋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및 환경 보호 활동이 펼쳐졌었죠.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준 것은 물론, 많은 이들에게 물의 의미를 특별하게 알릴 수 있었던 뜻깊은 순간이었습니다.

 

 

11월, 깨끗한 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다! 동치미 Festival

 

 생각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온 11월 말. 비록 날씨는 차가웠지만, 코웨이에게는 그 어느 계절보다도 따뜻했던 한때였습니다. 코웨이의 깨끗한 물로 동치미를 담가 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 바로 제3회 ‘동치미 Festival’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올해는 특히나 해외법인에서 보내온 영상편지와 다문화 가정의 참여로 ‘함께하는 축제’로서의 의미를 더욱 깊게 새길 수 있었죠. 그야말로 코웨이가 가장 잘 할 수 있고, 또 가장 잘 어울리는 행사가 아닐까요?

 

 

 


 

 사람들의 생활을 청정하게 만들자는 일념으로 쉬지 않고 달려온 코웨이의 2018년. 코웨이와 함께  많은 분들의 생활이 더욱 청정하게 바뀐 한 해가 아니었을까 싶은데요. 여러분의 청정한 나날을 위해, 2019년도 코웨이가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청정 지킴이로서 코웨이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