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는 신뢰 회복과 고객안심 구현을 위해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가치를 코웨이 신뢰(Coway Trust)’에 두고 있습니다. 단 한 잔의 물, 단 한 번의 숨에도 책임을 다하기 위해 거르고 걸러 고객 여러분께 안심만을 드리겠다는 것이죠.

 

Coway Trust의 첫 걸음은 무한책임위원회입니다. 무한책임위원회는 고객 안심 구현을 위한 코웨이 품질/고객관리 의사협의체인데요. 무한책임위원회 홈페이지(http://trust.coway.co.kr)를 통해 코웨이가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뢰 회복을 위한 무한책임위원회의 활동

 

 

무한책임위원회는 안심만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수기 안전 강화를 위해 한국 소비자원 및 국내 10개 주요 정수기 사업자들과 정례협의체를 발족하고, 정수기 위생 관리 체계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대표이사 직송 모니터링 조직 운영에 앞서 현장과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대표이사가 콜센터 현장을 찾아가 시사점을 얻기 위한 노력도 진행하며,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시작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웹툰과 영상으로 만나는 무한책임위원회

 

 

무한책임위원회의 활동은 웹툰과 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한책임위원회의 활동을 소개하는 웹툰과 영상은 무한탐구 LAB’ 메뉴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단순한 텍스트가 아닌 재미있는 웹툰과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만큼, 무한책임위원회의 활동을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http://trust.coway.co.kr)로 이동합니다

 

고객 여러분이 직접 안심 제품 / 안심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고객상상 FACTORY’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안해주신 아이디어 중, 우수 아이디어는 추후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도 반영할 예정인데요. 고객 여러분과 코웨이가 소통하는 공간으로 꾸려가도록 하겠습니다.


무한책임위원회는 앞으로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 신뢰할 수 있는 깨끗한 공기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코웨이는 앞으로도 단 한 잔의 물, 단 한 번의 숨결에도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안심 구현을 위한 코웨이 무한책임위원회의 활동을 지켜봐주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