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여하여 혁신적인 맞춤케어 서비스, IoCare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 코웨이! 코웨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7 CES’에 참여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있는 공간, 케어 스테이션

 

이번 ‘2017 CES’ 코웨이 전시장은 코웨이 트러스트를 실현해주는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있는 공간, 케어 스테이션(Care Station)’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집니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결합한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을 통해 코웨이만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전해드리는 것이죠.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의 핵심, 빅데이터

 

코웨이가 선보이는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의 핵심은 빅데이터입니다. 코웨이는 전 세계 40여개 국가의 물을 채취, 분석해 워터맵을 구축하고 있는데요. 수질 관련 데이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의 공기질을 분석하는 에어맵 구축을 통해 110억 건 이상의 공기질 데이터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코웨이가 가지고 있는 빅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더해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가지고 분석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생활 환경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꼭 맞는 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죠.



 

케어와 안심을 만나는 체험 전시 공간

 

 

코웨이는 전시장에 방문한 참관객들이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체험 전시 공간을 준비했습니다. 코웨이 케어 솔루션의 핵심을 보여주는 빅데이터존에서는 IoCre를 통해 수집하고 있는 정보를 영상과 조형물을 통해 가시화했습니다.

 

 

또한 각 제품군별로 구성된 체험 전시 공간을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코스메틱에 빅데이터 기반 사물인터넷이 접목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에어 케어존에서는 실내 공기질이 나쁜 곳을 찾아 다니며 실내 공기를 청정하는 로봇 공기청소기의 모습을, 워터 케어존에서는 투명 정수기를 통해 깨끗한 물이 나오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코웨이는 ‘2017 CES’에서 생활 가전에 첨단 IT기술을 융합한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생활가전의 새로운 트렌드와 미래를 제시합니다. 코웨이의 핵심 역량인 빅데이터 기반 사물인터넷을 통해 고도화된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를 전하는 코웨이의 모습,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