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최대 가전, 정보기술전시회 2017 CES(Consumer Electronics Show)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17 CES에 참여한 코웨이는 나를 위한 케어와 안심이 있는 공간, Care Station’이라는 컨셉 아래 소비자 안심과 신뢰에 중점을 둔 혁신 제품과 케어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기존에 없던 고객 경험 가치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CES 부스 이곳 저곳을 살펴볼까요?

 



정수기의 모습을 투명하게 볼 수 있는 워터 케어존

 

 

워터 케어존에는 코웨이가 이번 CES에서 시연을 위해 준비한 투명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투명 정수기는 제품으로 유입된 물이 필터를 거쳐 정수되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는데요. 정수기 내부의 유로, 저수조, 파우셋을 살균하는 과정은 LED 빛의 움직임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017 CES 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대한민국 워터맵과 사물인터넷을 적용해 안심케어를 강화한 제품인데요. 우리 집 지역의 수질 분석 결과를 토대로 맞춤 필터 시스템을 제안해주고, 어플리케이션으로 TDS(총 용존 고형물) 제거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아가는 로봇 공기청정기를 만나는 에어 케어존

 

 

에어 케어존에서는 오염된 공간을 스스로 찾아가 로봇 공기청정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로봇 공기청정기는 같은 집 안에서도 공기의 오염 상태가 공간별로 다르다는 점에 착안하여 만들어졌는데요. 집안 곳곳에 놓인 오염도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오염도가 기준치 이상 초과하면 그 곳으로 이동해 알아서 쾌적하게 케어해주는 첨단 스마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마존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플랫폼인 알렉사(Alexa)를 연계한 공기청정기 에어메가도 만날 수 있습니다.  에어메가는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공기청정기 작동과 풍량 조절, 실내공기질 상태 확인 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편안한 밤을 책임지는 슬립 케어존

 

 

슬립 케어존에서는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코웨이 에어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코웨이 에어 매트리스는 내장된 수면 센서로 사용자의 호흡수, 심박수, 뒤척임, 수면시간 등을 측정해 분석하는데요. 사용자의 수면 분석 데이터를 분석해 매트리스의 형상 및 경도를 자동 조절하기 때 문에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돕습니다.


코웨이 에어 매트리스가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코골이 집중 케어 기능입니다. 코골이 집중 케어 기능은 수면 중 코골이를 시작하면 매트리스 목 및 어깨 부위의 에어셀을 부풀게 해 부드러운 자극을 주고, 코골이를 줄이게 도와 주는 기능입니다.

 

 

 

뿐만 아니라 바디 케어존에서는 IoCare 기능을 탑재해 체지방 및 체수분 측정을 통한 건강 관리를 해주고 강력한 버블 회오리로 도기를 살균하는 코웨이 버블 회오리&IoCare 비데을 만날 수 있습니다.


 

 

2017 CES에서 만날 수 있는 코웨이의 고객 안심 케어 솔루션의 특징은 정수기 물 음용량 데이터, 공기청정기 실내외 공기질 정보 데이터,  비데 기본 건강 데이터, 매트리스 수면 패턴 데이터 등이 연결되어 나만의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간다는 것입니다.  빅 데이터 기반의 사물 인터넷을 통해 나에게 꼭 필요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일상에 안심혁신을 더해 기존에 없던 고객 경험 가치를 통해 환경 가전의 미래와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코웨이의 행보를 지켜봐주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