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물과 공기코웨이는 물과 공기를 다루는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신뢰할 수 있는 깨끗한 공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코웨이는 신뢰 회복과 고객 안심 구현을 위해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 2017년 경영 방침으로 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고객 안심 구현과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하트 트러스트 동행’ 을 시작했습니다.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는 현장에서부터!



하트 트러스트 동행은 현장과 고객을 제대로 이해해야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 속에 마련한 프로그램입니다임직원과 코디가 2 1개조로 짝을 이뤄 고객님 댁에 방문해서 하트 서비스를 제공하고고객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며 부족한 점을 조금씩 채워나가는 것이죠.




대표 코디와 함께한 하트 트러스트 동행



하트 트러스트 동행의 시작은 코웨이 대표 코디이해선 대표가 함께 했습니다이해선 대표는 취임과 동시에 명함에 대표 코디라는 직함을 넣고콜센터에서 일일 상담사로 활동 하는 등 고객과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노력 중인데요. ‘하트 트러스트 동행에도 가장 먼저 나섰습니다.



코디와 함께 고객님 댁에 방문해 공기청정기의 필터를 청소하고정수기 내부를 살균하는 등 하트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하트 서비스가 끝난 후에는 오랜 시간 코웨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제품과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나눴습니다.


현장과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하트 트러스트 동행



▲임원진들도 솔선수범해 참여하고 있는 코웨이 '하트 트러스트 동행'

(왼쪽 위 사진부터 시계방향으로 TQA 신뢰성부문 정선용 부문장, 마케팅본부 박용주 본부장,

해외사업본부 김용성 본부장, 환경기술연구소 기술연구부문 백주현 부문장)


1월부터 진행한 하트 트러스트 동행은 이해선 대표를 비롯해 임원과 팀장 등 100명이 넘는 임직원들이 함께 했습니다. ‘하트 트러스트 동행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현장과 고객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고 말 했는데요. 2월부터는 모든 임직원이 함께할뿐만 아니라  신입사원 현장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등 정규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환경가전 전문기업을 넘어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코웨이코웨이는 고객 여러분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통해 찾은 문제점을 제품 개발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예정인데요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신뢰할 수 있는 깨끗한 공기로 안심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