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조한 피부와 트러블로 연수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연수기를 잘 살펴보면 소금을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알면 알수록 재미있는 코웨이 연수기의 비밀~ 함께 만나볼까요?

 

 

 

부드러운 물, 연수를 만들어주는 연수기

 

 

 

칼슘, 마그네슘 등과 같은 양이온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경도가 높은 경수는 피부나 섬유에 손상을 줄 수 있고, 칼슘 이온에 의해 탄산칼슘 앙금이 생겨 보일러 관이나 수도 배관이 막혀 효율이 떨어지게 하는 문제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하지만 부드러운 물, 연수는 피부에 자극이 덜 하고, 비누가 잘 풀려서 샤워, 세탁 등에 사용하기에 적합한데요. 양이온이 많이 함유된 경수를 부드러운 연수로 바꾸기 위해서 소금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연수기에는 왜 소금이 들어갈까?

 

 

▲ 오드리님의 코웨이 연수기 사용후기

 

연수기 내부에는 경수의 부유물질과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필터'와 물속에 녹아있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 경도 성분을 제거해 부드러운 연수 물의 상태로 바꿔주는 '양이온 교환수지'가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연수기를 사용하다 보면 중금속 성분이 양이온 교환수지에 쌓이게 되어 연수 기능이 저하되는데요. 이에 양이온 교환수지에 흡착된 중금속 성분들을 제거하고 연수 성능을 회복하는 재생 작업이 필요한데요. 이렇게 재생 작업을 할 때, 바로 연수기에 들어있는 소금(염화나트륨)이 양이온 교환수지의 회복을 도와줍니다.

 

 

 

코웨이 연수기에 들어가는 소금은 특별하다?

 

 

코웨이 연수기에 들어가는 파워재생제(소금)는 피부 자극 전문 연구기관의 테스트를 받은,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저자극 제품인데요. 1년 이상 사용 시 82%의 연수기 성능이 나타낸 것을 코웨이 파워재생제의 강력한 재생으로 그 성능이 초기 상태로 복원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개월에 한 번 순정 재생제를 보충하고 연 1회 파워재셍제를 사용하여 연수기의 성능을 처음과 같이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365일 새 제품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물을 사용할 수 있죠.

 

 

코웨이만의 특별함, 연수기 하트서비스

 

 

코웨이 연수기를 렌탈하여 사용하면 코웨이 코디가 3개월에 한번 정기적으로 방문해 연수기 필터 교체와 순정 재생제 보충, 외관 청소 등의 하트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정기적인 서비스로 연수기 성능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꼼꼼히 관리해 드리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건강하고 부드러운 우리 가족 피부를 위해 연수기 사용은 이제 필수가 아닐까요? 코웨이 연수기와 함께 우리 가족 피부 건강을 지켜주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4월 21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