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규칙한 생활과 식습관, 그리고 황사, 미세먼지, 공해 등 갈수록 나빠지는 환경으로 인해 아이들의 피부질환 발병률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는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에 충분하죠. 성인에 비해 민감하고 면역력이 낮은 아이들 피부는 특히나 피부보습이 필요합니다! 그럼 소중한 우리 아이를 뽀송뽀송~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피부관리 방법은 무엇일까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으려면 습도 조절은 필수입니다. 아이들이 생활하는 실내공간에 식물을 놓거나 빨래 널기, 가습기 사용으로 습도를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평소 식단에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나 과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엔 목욕도 참 신경 써야 할 부분입니다. 아이들은 화학 물질을 해독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염증 및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고 피부질환도 유발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수돗물 속 녹찌꺼기와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연수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웨이 연수기 속 한방PLUS필터는 수돗물 속 녹찌꺼기와 부유물을 걸러 줄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을 일으키는 잔류염소까지 99 제거해줍니다. 게다가 들국화 한방 성분은 피부 염증 및 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비타민C 성분도 있으니 우리 아이 건조한 피부에 좋겠죠?

 

 

▲ 진짱이님의 연수기 사용기

 

건조한 아이의 피부상태를 복구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에 코웨이 연수기를 사용한 진짱이님! 결과는 어땠을까요? 연수로 목욕을 한 후에 무려 32%나 수분도가 오른 모습!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하지만 목욕시간이 길어지면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다고 하니 10분이상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목욕 후 3분이내에 꼭 보습제를 발라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2월 16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