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욕실필수가전 비데! 최근 비데 사용률이 높아지면서 관공서나 은행, 식당 뿐만 아니라 공중화장실에서도 쉽게 비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집 밖에서도 비데를 마음 편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주변 사람들에게 공중화장실의 비데를 마음놓고 사용하는지 물어보니 실제로 비데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은 왜 공중화장실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걸까요?

 

 

공중화장실 비데의 문제는 위생관리!

 

 

공중화장실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관리가 잘 되고 있을까 의심되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공중화장실의 비데는 정기적인 관리를 받지 못해 찌든 때로 오염되어 있는데요. 이런 오염된 비데를 보고나면 두 번 다시 공중화장실의 비데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죠.

 

또한 공중화장실의 비데를 제대로 청소하고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해도 여러 사람이 사용하게 된다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내 앞에 누가 사용 했는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찜찜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용 전에 비데를 세척 할 수도 없다보니 어쩔 수 없이 비데 사용을 포기하게 됩니다. 우리 가족만 쓰는 가정용 비데의 위생도 신경 쓰이는데 다수의 사람이 함께 쓰는 공중화장실 비데의 위생이 더 신경쓰이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이렇게 신경쓰이는 공중화장실 비데 위생,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공중화장실 비데의 위생 문제, 코웨이로 해결!

 

 

 

공중화장실 비데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내가 사용하기 직전에 깨끗하게 살균하는 것이겠죠?. 평소에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하기 직전에 살균한다면 비데 위생과 관련된 모든 걱정을 날려버릴 수 있을테니까요.

 

코웨이의 생각은 여기서 출발했습니다. 사람들이 걱정하는 공공화장실 비데 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사용 직전에 깨끗하게 살균하자는 것이었는데요. 마침내 기존 코웨이 비데의 살균을 책임지는 전기분해살균수를 활용하여 사용 전에 버튼 하나로 깨끗하게 살균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쓰는 사람이 많아도 늘 새것처럼 완벽하게 살균하는 비데!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BAS22-B)는  사용 하기 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유로,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비데입니다. 전기분해살균수로 비데 속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와 노즐 표면, 그리고 도기 안쪽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살균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위생 걱정 없이 비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비데인 만큼 매일 하루 세 번 스스로 유로와 노즐, 도기를 살균하는 3단계 스스로살균이 작동하는데요. 깨끗한 노즐을 위해서 하루에 세 번 더 노즐 표면을 살균하는 스스로 노즐살균 케어도 작동하기 때문에 언제나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쓰는 사람이 많아도 늘 새것처럼 완벽하게 살균하는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 하루 세 번 3단계 스스로 살균! 하루 세 번 더 스스로 노즐 살균! 원할 때마다 원터치 살균! 이 정도면 공중화장실 비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이제 공중화장실에서 비데 사용하기 전에 코웨이 마크를 꼭 확인하시고 파란색 살균 버튼으로 깨끗하게 살균한 뒤 위생 걱정 없이 사용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2015년 11월 26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