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인들은 학교와 직장, 사회생활을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로 금새 피로해집니다. 영양제를 챙기거나, 주말에 휴식을 취하려 하지만 피로를 풀기엔 쉽지 않을 텐데요. 이럴 때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어렵다면 일상 속에서 손쉬운 지압법으로 피로를 해소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럴 땐 바로 여기! 상황별 지압법 

 

손이 가는 아무 곳이나 누르기 보단 혈자리를 찾아 눌러주면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 수 있습니다. 혈자리는 인체에 매우 중요한데요. 혈자리에 침을 놓지 않고 지압만 잘 해주어도 몸 속 노폐물을 배출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약물 치료 없이도 통증을 완화하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오늘은 상황에 맞는 혈자리와 손쉬운 피로 해소 지압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 종일 자리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일을 하다 보면 허리가 뻐근할 때도 있을 텐데요. 이럴 때는 허리에 강한 압력을 가하기 보다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권장합니다. 허리가 아프지만 지압을 해야할 부분은 바로 목덜미와 아킬레스건 입니다. 목덜미와 아킬레스건 움푹 파인 곳을 엄지와 검지로 눌러주면 허리의 통증을 완화할수 있습니다.




극심한 스트레스는 소화불량으로 이어지기 마련입니다.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는 모두가 알고 자주 눌러주는 곳이 있죠? 바로 엄지와 검지 사이 움푹 들어간 곳인데요. 엄지와 검지로 집게 손가락을 만들어 이 부분을 3~4분간 지긋이 눌러주면 금새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더욱 효과적인 혈자리가 있습니다. 바로 등입니다. 사람마다 위치가 조금씩 다르지만 왼쪽 날개뼈 중간 주변을 마사지 해주거나 지압봉으로 두드려주면 쳇기가 사라집니다.

 

스트레스가 심하다 보면 잠도 잘 오지않을 때가 많은데요.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은 얕은 수면일 경우 되려 더 피곤할 수 있습니다. 숙면에 들기 위해서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면 좋습니다. 머리와 팔, 몸을 잇는 부위인 어깨만 잘 풀어줘도 숙면에 도움이 되죠. 뭉친 어깨를 주먹으로 두드려준 뒤 손가락으로 주물러주세요. 이어서 두피를 정수리에서부터 골고루 손끝으로 눌러주고, 마지막으로 종아리와 정강이, 주위 뼈 주변을 지압해주면 한결 편히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더 쉽게 피로를 푸는 방법이 있다면?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온몸 여기 저기를 지압하는 것보다 더 쉽게 피로를 푸는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MC-S01)인데요! 한방의학을 접목한 신개념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목과 어깨, 허리 등에 있는 주요 경혈 자리를 눌러준답니다.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가 제공하는 일곱가지 추나 프로그램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MC-S01)는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를 도와주는 ‘해울청심’ 코스를 포함해 수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신도면’ 코스, 위장기능을 개선해 소화 기능을 개선해주는 ‘건위소식’ 등 일곱 가지 추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코스들은 동국대학교 일산한방병원에서의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프로그램입니다. ‘서근제통’ 코스와 ‘안신도면’ 코스는 임상시험까지 완료해 검증된 효과를 자랑하죠!


특히 ‘서근제통(요통)’ 코스는 목덜미, 허리 윗부분을 지압해준답니다. 허리 통증을 자주 겪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코스겠죠?




이 외에도 경혈을 자극할수 있게 도와주는 ‘온열 테라피 툴’ 기능도 있는데요. 코웨이의 기술로 특허 출원된 온열 테라피툴 2개가 기존 안마의자에 장착된 온열볼 4개에 더해져 총 6개의 안마볼이 온몸을 따뜻하게 안마합니다. L자형 프레임을 따라 온몸을 꼼꼼하게 안마해주는 4D 입체 마사지도 있답니다. 3-Zone 온열 시트도 있어 발끝까지 따뜻하게 안마를 즐길수 있답니다.



일상 속 스트레스로 생기는 몸과 마음의 피로, 이젠 코웨이의 한방온혈 안마의자(MC-S01)과 함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각주:1]



▶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 자세히 보기



  1. 본 안마의자는 안마 받는 사람의 신장, 성별에 따른 경혈의 평균적인 위치에 온열테라피툴로 자극을 하는 것이므로, 사람의 신체구조 등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