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근두근 설레는 시작의 계절, 봄이 왔습니다. 새로운 학교, 혹은 새로운 직장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면 설레고 긴장하기도 하지만, 습관처럼 따라다니는 익숙한 고민이 생깁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할 우리 아이, 무엇을 입어야 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첫 출근을 앞둔 신입사원은 어떻게 입어야 하는 걸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도록 코웨이가 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추천해 드릴게요!



신학기 신입생에게 어울리는 센스만점 룩


 

봄을 맞아 새로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우리 아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요? 생각보다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사소한 것을 놓칠 수도 있는데요. 우선 백팩은 튀는 색상이나 화려한 디자인보다, 클래식한 제품이 좋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래 사용하기에도 좋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기 마련이죠. 또한 신발주머니 같은 경우, 쉽게 해질 수 있으니 소모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가 매일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끈이 튼튼한지 잘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겠죠!

가방과 신발주머니를 골랐으면 이제 봄 옷을 고를 시간입니다. 혹시 모를 꽃샘추위 때문에 봄이어도 쌀쌀하니, 따뜻한 후드나 점퍼를 구매하는 게 어떨까요? 조금 더 단정해 보이고 싶다면 진한 색의 블레이저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로써 활동성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봄 맞이 스쿨룩 스타일이 완성되었습니다!

 


신입사원을 위한 회사룩 꿀팁은?


 

새로운 직장으로 출근하는 신입사원은 어떤 옷을 입어야 좋을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각 회사의 분위기에 맞는 옷을 입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혹 무슨 옷을 입어야 할지 아직 감이 오지 않는다면,
 정장을 입고 첫 출근 후 회사에 맞는 옷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죠.


출근룩으로 정장을 입어야 한다면, 너무 어두운 블랙보다는 다크 그레이나 다크 네이비 컬러의 정장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신입사원이라면 요즘 유행하는 정장보다는 포멀한 기본정장을 골라보세요. 여자의 경우, 단정한 셔츠나 블라우스에 슬랙스 또는 치마를 입거나, 원피스에 재킷을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꼭 정장을 입을 필요가 없는 비즈니스 캐주얼의 경우엔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요? 우선 셔츠보다는 니트나 면 소재의 아이템을 믹스매치 해보세요.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좋지만, 너무 비비드한 컬러는 피하는 게 좋습니다. 청바지보다는 단정한 면바지가 좋겠죠. 양말과 신발을 포함하여 전체적인 톤매치까지 신경 쓴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에요!

 

 

새 시작, 새 옷 관리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해 마련한 새로운 옷들, 오래도록 깨끗하고 새 옷같이 입을 순 없을까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사용해 보세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잦은 외부활동에도 거뜬하게 우리 옷을 지켜준답니다.
 의류청정기 내부의 3단계 파워 블로잉 시스템(3-WAY POWER BLOWING SYSTEM) 속 강력한 공기가 옷의 먼지는 물론, 냄새와 주름까지 케어합니다. 요즘 같은 날, 외부활동 후 옷에 담겨오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죠. 
코웨이만의 청정 기술은 옷의 먼지와 냄새를 제거한 후엔 미세한 나노 살균수로 옷감의 손상 없이 살균해 줍니다. 또한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하는 제습 시스템으로 언제나 옷을 뽀송하게 관리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옷이 있는 공간의 공기청정까지도 도맡아 주는 아주 똑똑한 제품입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옷에 묻어 온 미세먼지가 공간에 퍼질까 걱정이실텐데요. 4단계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옷이 있는 공간도 쾌적하게 관리한답니다. 또한, 공간 제습 시스템은 옷을 보관하는 공간을 습기 없이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주어 온도차로 생기는 결로나 곰팡이 걱정을 덜 수 있답니다. 


봄을 맞아 준비하는 새로운 변화의 한 자락에, 의류청정과 공간청정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놓아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쾌적하고 상쾌한 매일을 책임져 줄 거에요!

 



▶코웨이 의류청정기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