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코디들은 사회의 일원으로서, 가정에서는 아내이자 엄마로서 만족도 높은 삶을 꾸려가고 있는데요. 1분기 정기 시상식 수상자들로부터 코웨이 코디로서 얻게 된 삶의 의미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사회인으로서 일하는 성취감을 느껴요

 

사회에서 일하며 얻는 중요한 가치는 성취감일 것입니다. 지난해까지 어려움이 많았던 총국으로 발령받으면서 많은 생각에 휩싸였었다는 경기북동총국 이원선 총국장. 하지만 순수한 열정으로 가득한 코디들의 모습을 보며 건강한 조직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는데요. 모두 합심해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실적을 회복하고 건강한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말하는 그녀. 코디들과 함께 만든 성과가 그녀에게 일하는 즐거움과 해냈다는 성취감을 동시에 안겨준 셈입니다.

 

 

끈끈하게 뭉친 코디 동료들, 사회생활에서 얻은 큰 자산이죠"

 

일하면서 얻는 또 하나의 기쁨은 바로 든든한 동료일 텐데요. 송우지국 구화춘 지국장에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끈끈한 동료애는 일할 맛 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코디들과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대부분이 주부이자 사회인이라는 공감대가 있어서가 아닐까요? 늘 성실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는 코디들의 모습에서 에너지를 얻는다는 그녀. 동료 코디들은 그녀가 오늘도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한 단계씩, 조금씩, '꾸준함'의 힘을 배워요"

 

당 백인 9명의 코디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행운이라는 청주성화지국 A팀 김이화 지국팀장. 한꺼번에 앞질러 가려 하기보다 매일매일 꾸준히 한 결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밝고 긍정적인 코디들과 함께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참 운이 좋은 사람이라 말하는 그녀. 김이화 지국팀장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오늘도 동료 코디들과 함께 오늘의 할 일을 성실하게 해내며 꾸준함의 지혜를 터득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에게 열심히 일하는 엄마의 모습 보여줄 수 있어 뿌듯해요

 

코디님은 정말 신뢰가 가는 분이세요라는 고객의 인사를 언제나 가슴에 새기고 있다는 법인강남서부지국 이주연 코디. PDA에서 스마트폰으로 업무 환경이 바뀌면서 고객과의 소통이 수월해져 시너지를 얻는다는 그녀에게서 라이프 케어 전문가로서의 면모가 묻어납니다. 무엇보다 두 아이에게 열심히 일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뿌듯하다는 그녀. 그녀의 당당함은 서비스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닐까요?

 

"코디의 자리는 스스로를 끊임없이 성찰하며, 자만심에 빠지지않게 합니다"

 

예전에는 상을 받는 게 마냥 좋았다는 안중지국 조선영코디. 하지만 지금은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고객에게 충분한 만족을 주는 코디인지 스스로 돌아보고 반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코디로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늘 처음 같은 겸손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그녀. 그녀의 서비스 전문가로서의 내공은 그렇게 한층 더 깊어져갑니다.

 

 

 

 

코웨이 코디는 단순히 직업을 얻는 것을 넘어 성취감부터 당당함, 자기성찰까지 다양한 삶의 의미를 더해주고 있는데요. 코웨이는 삶의 가치를 더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도전의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습니다! 코웨이 코디가 되어 자신만의 삶을 새롭게 개척해 가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