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위에 떨던 앙상한 나뭇가지들은 온데간데 없고, 벌써 파릇파릇 새로운 새싹들이 돋아날 준비를 하는 봄입니다. ­­푸른 봄 내음 가득한 길거리를 보니 봄 소풍 갈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는데요. 추운 날씨에 바깥 나들이를 자주 하지 못했던 우리 아이에게 맑은 자연을 보여줄 때입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을 본지가 언젠지 잘 기억도 나지 않지만 봄 맞이 나들이의 설렘을 놓칠 수는 없죠! 반가운 봄날, 여러분들은 어디에 가고 싶나요? 지금 가면 딱 좋은 봄 나들이 명소! 코웨이가 봄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추천은 물론 미세먼지 관리법도 알려드릴게요!



예쁘게 흐드러진 벚꽃이 보고 싶다면


 

<진해군항제>

기간 2019.04.01(월)~2019.04.10(수)

장소 중원로터리 및 진해 일대



봄이 되면 마치 하얀 눈처럼 피어나는 벚꽃. 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꼭 가봐야 할 곳이 있는데요. 바로 경상남도 창원에서 열리는 ‘진해군항제’ 입니다. 창원시의 진해구에는 자그마치 16만 여 그루의 벚나무가 있다고 하는데요. 4월의 진해는 온 시가지가 벚꽃 천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100년이 넘는 왕벚나무의 화려한 자태를 도시 전체에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해가 해군의 요람이라 불리는 군항도시인만큼 그 특성을 살린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벚꽃을 배경으로 군악대와 의장대의 절도 있는 공연을 볼 수 있는 ‘군악의장페스티벌’은 오직 ‘진해군항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방문 계획을 미리 세워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 2019.04.05(금)~2019.04.12(금)

장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로 148



서울에서 벚꽃을 즐기고 싶다면 석촌호수를 방문해 보세요.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석촌호수에서 매년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열리는 행사인데요. 벚꽃축제 콘서트 등의 무대공연과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벚꽃 그리기와 벚꽃 사진전 등의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석촌호수에서 자연을 만끽한 후 살짝 목이 마르다면 요즘 뜨는 ‘송리단길’로 산책하듯 천천히 걸어가 보세요.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들이 골목 사이사이 숨어있는 송리단길에서 잠깐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겠죠.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따사로운 봄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에요.



봄철,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논산 딸기축제>

기간 2019.03.20(수)~2019.03.24(일)

장소 충청남도 논산시 부적면 백일헌로 3



아이와 함께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을 땐 논산 딸기축제를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기름진 논산평야의 비옥한 토양과 맑은 물, 풍부한 일조량 등의 자연조건 속에서 재배된 논산딸기는 그 맛과 향의 우수성을 일찍이 인정 받았는데요. 논산딸기를 활용한 딸기축제는 충청남도 대표 문화축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죠.


논산 딸기축제에서는 딸기 무료 시식, 청정딸기 수확, 딸기떡 길게 뽑기, 아빠와 함께 딸기요리 경연대회 등 5일에 걸친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딸기 수확 체험을 통해 획득한 딸기는 가져갈 수도 있답니다! 이렇듯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체험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댄스경연대회나 사생 대회 등의 여러 문화행사도 동시에 진행되니 아이와 알찬 시간을 보내기 좋겠죠. 딸기도 먹고 아이와 재미있는 추억도 쌓고, 일석이조의 경험이 될 거에요.



근거리 이색 봄 나들이 명소는



<한국민속촌>

기간 상시

장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우리 아이에게 조금 더 유익한 시간을 보내게 해주고 싶다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을 방문해 보세요. 오랜시간을 거쳐 전승되어 온 우리네 생활풍속을 체험형 전시의 형태로 만들어 조성한 한국민속촌에서는 나룻배 체험, 승마 체험, 전통생활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통문화의 흥겨움이 가득한 농악놀이, 줄타기나 마상무예 등의 볼거리도 빼놓을 수 없죠.


더욱 신나는 건, 민속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선캐릭터’ 들의 활약인데요. 이들은 조선 시대 인물로 빙의해 민속촌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도깨비들의 말재간에 넘어가 전통 게임을 하기도 하고, 갓을 쓴 소리꾼의 뮤지컬 공연을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가 지날 거에요!



나들이 후, 미세먼지 가득한 옷 관리는?

 


봄을 만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 보면, 옷이 금세 먼지로 더러워지기 마련인데요. 특히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 걱정이 많은 때엔, 바깥 나들이 후 의류케어에도 신경이 쓰이죠. 하지만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라면 봄 나들이 후 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이 가벼워 질 거에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3-WAY POWER BLOWING SYSTEM(3단계 파워 블로윙 시스템)으로 옷에 남아있는 미세먼지와 냄새는 물론 옷 안과 밖, 모두를 케어하는 안팎청정으로 꼼꼼히 관리해줍니다.


또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는 피부에 닿는 옷의 케어 뿐만 아니라 옷의 공간까지 케어해 주는데요.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옷이 있는 공간의 공기를 책임집니다.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하는 극세사망 프리필터, 상황별 청정이 가능한 맞춤 필터,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필터와 항균 성능을 위한 헤파필터까지 더해져 청정한 공간을 만들어주죠. 또한 공간 제습 시스템이 계절별 온도 차로 생기는 결로나 곰팡이로부터 모든 옷을 지켜주고 습기 없이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완연한 봄, 창 밖만 보고 있어도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인데요. 즐거운 나들이 후 옷 관리가 고민이셨다면 이젠 코웨이 의류청정기에게 맡겨보세요. 의류케어는 물론이고, 공기청정까지 해결해주니 나들이에서 느낀 싱그러운 기분을 집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