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새 뜨거운 햇빛이 피부를 간질이는 여름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될 무더위에 벌써 어떻게 남은 여름을 보내야 할지 올해도 고민이실 텐데요. 코웨이가 여러분의 여름이 더욱 시원해질 수 있도록 도와줄 유용한 여름 가전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무더운 여름날, 갈증을 풀어주는 얼음정수기


무더운 여름날, 타는듯한 갈증을 해소하려면 얼음이 띄워진 차가운 음료가 제격이죠. 얼음정수기에서 만든 얼음이 담긴 시원한 얼음물 한 잔이면 더위에 지친 몸도 빠르게 회복되는데요.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듀얼아이스는 일반 얼음과 조각 얼음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그 쓰임새가 다양합니다. 스무디나 주스와 같은 차가운 음료엔 작아서 먹기 좋은 조각 얼음을, 화채나 냉모밀과 같은 시원한 여름 메뉴엔 큼직하고 단단한 일반 얼음을 넣어 먹으면 좋겠죠.


뿐만 아니라 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듀얼아이스는 살균 성능을 인증받은 전기분해살균수로 정수기 속 물탱크와 물이 흐르는 유로는 물론, 오토 슬라이딩 살균으로 파우셋까지 스스로살균 하는데요.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순환살균할 수 있어 편리하죠.


▶ 코웨이 스스로살균정수기 듀얼아이스 (CPI-390L) 제품 자세히 보기

 


눅눅한 여름 날씨엔 제습공기청정기


여름이 다가오면 함께 다가오는 습한 장마철! 계속된 비로 눅눅해진 실내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하루 최대 8L의 강력한 제습용량을 갖춘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0514B인데요. 최적의 습도인 40~60%로 알아서 스마트하게 조절해주니 언제나 뽀송하면서 깨끗한 공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0514B만 있으면 장마철 습기도 걱정 없겠죠.


▶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0514B) 제품 자세히 보기



여름 장마철 의류관리엔 의류청정기

출처 : 릴라킹, http://lillaking.com/221570706949


장마철이면 빨래를 해도 잘 마르지 않아 꿉꿉한 냄새가 나기 쉬운데요. 하나의 제품으로 세심하게 옷을 관리하는 것에서 나아가 옷을 보관하는 공간까지 쾌적하게 케어하고 싶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에는 의류 건조 기능과 양문형 바지 주름 관리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소음과 구김, 옷감 손상 없이 세탁 후 탈수만 마친 상태로 옷을 넣으면 저온으로 완전 건조됩니다. 따라서 매일 입고 자주 빨아야 하는 옷도 바로 입을 수 있어 편리하죠. 또한 양문형 덮개로 매일 관리하기 어려운 바지 주름까지 케어해주어 매번 다림질 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준답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의류청정기의 기본 기능도 놓치지 않는데요. 3WAY 파워 블로윙 시스템의 강력한 바람이 옷감의 안과 밖을 오가며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깨끗하게 케어해줍니다. 그리고 나노미스트 살균 시스템의 미세입자가 옷감 구석구석 흡수되어 옷 속에 남은 미세입자까지 씻어내주죠. 의류 소재별 8가지의 서로 다른 맞춤코스로 자주 입는 일상복부터 모자, 스카프 같은 소품류까지 옷감 손상 없이 관리해줍니다.

 

게다가 코웨이만의 4단계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옷을 보관하는 공간까지 사계절 청정하게 유지하고, 제습기능으로 계절별 온도와 습도 변화로 생기는 결로와 곰팡이 걱정 없이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준답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하나만 놓았을 뿐인데 벌써 시원한 기운이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얼음정수기, 제습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의 코웨이 여름가전 3종 세트로 무더위는 날려보내고 쾌적하고 보송한 여름을 맞이해 보세요!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FAD-01S)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