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바다’와 ‘물’을 테마로 한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파도소리가 운치 있는 해변극장에서의 상영회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서핑 강습까지! 즐거움은 물론 낭만까지 함께 한 여름축제,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지금 확인해볼까요?



하늘과 바다와 별, 그리고 영화가 있는 그랑블루 해변극장 


다채롭게 물드는 하늘을 그대로 담아낸 양양 죽도해변. 바다와 물을 테마로 한 영화와 함께 많은 관객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 진출작 <파도를 걷는 소년>과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등이 상영되며 여름밤 운치를 더했습니다.



서퍼들의 성지 속으로! 그랑블루 페스티벌 현장


서핑의 성지로 유명한 강원도 양양의 죽도해변과 인구해변은 수심이 얕아 초보들도 서핑에 도전하기 좋은 해변입니다.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열리는 순간에도 서프보드에 올라타 넘실거리는 파도를 시원하게 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 속 코웨이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에서는 코웨이 만의 특별한 선물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깨끗한 물과 뜨거운 햇볕을 막아줄 선크림을 무료로 제공했답니다. 특히 코웨이 정수기의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었던 곳에서는 Re:Bottle(리보틀)캠페인도 함께 펼쳤는데요. 리보틀 캠페인이란 물과 바다를 깨끗하게 지키기 위해 해변에서도 일회용품 대신 재사용 보틀을 이용하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입니다. 코웨이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보틀, 텀블러를 모아 깨끗하게 세척/건조한 것으로 코웨이 부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개인 보틀을 챙겨오지 않았더라도 손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하며 그 의의를 느낄 수 있었죠! 




페스티벌을 찾아오신 분들에게는 즐거운 룰렛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해변에 놀러오면 필수템인 비치타올과 부채, 리엔케이 선크림 등을 받을 수 있었던 룰렛 이벤트도 많은 분들이 즐기고 가셨답니다! 



물의 소중함과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던 여름축제, 2019 그랑블루 페스티벌! 페스티벌 파티가 열리는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축제에 즐거움과 낭만을 더했는데요.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경험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