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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가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덥고 습한 여름철 수시로 우리 몸 컨디션을 체크해주어야 하는 것처럼 우리 집에서 열일하는 가전들도 정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알아두면 좋은 여름철 제품 셀프케어 꿀팁! 오늘은 그 첫 번째 이야기로 코웨이의 모바일 안심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웨이 여름철 제품 셀프 관리 꿀팁 #1.


코웨이는 사후관리(AS) 서비스를 고객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문자메시지로 전달한 URL을 클릭하면 안심서비스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어 손쉬워졌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로그인을 하는 등 별도의 번거로운 절차가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합니다.



모바일 안심서비스 스마트하게 활용해보기 

#모바일로 제공하는 제품 점검현황 및 상태체크
코웨이 모바일 안심서비스를 통해 종이로 된 점검카드나 설명서가 없더라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제품 점검현황 및 제품 상태 체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e-점검카드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모든 점검 이력을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코디 방문 전 사전 알람 및 점검내역 체크
제품 정기점검이나 AS 때문에 콜센터로 연락하는 게 번거로우셨다면 이제는 코웨이 모바일 안심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콜센터 업무 시작 시간을 따로 기다릴 필요 없이 카카오 스마트톡으로 24시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하며, 수리기사나 코디 방문 전 점검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QR코드 스캔만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 해결 
제품설명서를 잃어버려 한참을 찾았거나, 제품 이용 중 궁금한 점이 생겼다면 모바일 안심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제품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거나 이용 중 발생하는 간단한 문의사항에 도움되는 FAQ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만큼 정기적인 관리가 꼭 필요한 우리 주변의 생활가전들! 주기적으로 제품의 상태를 체크하고 꾸준히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텐데요. 오늘 알려드린 모바일 안심서비스 활용 방법으로, 더욱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코웨이의 하트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다음 편에서는 여름철에 자주 쓰이는 생활가전, 정수기 자가관리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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