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번거롭게 물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편리한 정수기. 코웨이에서 렌탈로 정수기를 이용할 경우,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제품 점검 및 관리를 해주는 하트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더더욱 신경써줘야 할텐데요. 정기적인 점검 서비스가 아니더라도, 주기적으로 직접 정수기를 관리해준다면 성능을 유지하고 오래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알고 있으면 편리한 여름철 제품 셀프케어 꿀팁! 오늘은 그 두 번째 이야기, 정수기 셀프케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웨이 여름철 제품 셀프 관리 꿀팁 #2. 


정수기를 이용하다가 냉수가 미지근해 의아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이럴 경우 냉수기능이 꺼져 있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냉수온도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냉수 선택 버튼을 길게 눌러 켜주시면 시원한 냉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수기의 위치를 벽에서 5cm 이상 띄워주시는 것이 좋아요. 벽 사이 공간이 없으면 냉각기가 자주 동작하기 때문에 전기가 많이 소모돼 냉수가 덜 시원할 수 있답니다.



집에서 쉽게 정수기 셀프관리 하는 방법  

#정수기 물받이 청소하기
정수기로 물을 먹다 보면 남은 물이 고이게 되는 물받이. 정수기의 물받이에 오래 물이 고여있으면 물때가 생기기 쉬운데요. 따로 분리해서 주기적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받이에 커피나 음료를 버리는 것도 피해주세요!

#정기적으로 파우셋 점검하기 
정수기의 물이 나오는 파우셋은 자주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면봉 등으로 파우셋 입구를 닦아주면 혹시 묻어있을지 모를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는데요. 물 이외에 컵라면이나 음료가 담긴 용기에 물을 받다 보면 파우셋에 이물질이 튈 수 있기 때문에 이용 시 꼭 주의해주세요!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생활가전이 된 정수기! 오늘 알려드린 관리 팁으로 보다 오래오래 정수기를 이용보세요. 웹툰으로 보는 여름철 제품 셀프케어 꿀팁, 다음 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셀프관리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