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 욕실, 비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주기적인 점검과 케어 서비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렌탈로 비데를 이용하시는데요.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와 함께, 틈틈이 집에서도 셀프로 비데를 관리하면 더욱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과연 어떻게 비데를 셀프케어 해야 할지 고민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제품 셀프케어 꿀팁 마지막 이야기, 비데 셀프케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웨이 여름철 제품 셀프 관리 꿀팁 #4. 


비데는 제품 특성상 전기를 사용해 물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몸체에 물을 뿌려 청소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코웨이 비데는 대부분 방수처리가 되어있지만, 최대한 물기를 피해 부드러운 스펀지나 천에 중성세제를 묻혀 비데 몸체를 닦아주는 것이 좋아요. 평소 관리하기 좋은 건식 욕실로 만들어 주는 것도 유용합니다. 건식 욕실로 만들어두면 곰팡이, 세균번식을 억제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데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집에서 쉽게 비데 셀프관리 하는 방법

#노즐팁 분리 및 세척하기 
비데의 노즐 실린더를 간편하게 세척하기 위해서는 노즐을 최대한 앞으로 나오게 하면 되는데요. 노즐팁은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면 좋습니다. 이때 노즐 청소 기능은 제품별로 다를 수 있으니, 사용설명서를 확인한 뒤 이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체 하단과 외관 및 양변기 세척 
비데 외관과 쉽게 더러워지는 노즐, 건조 덕트는 간편하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습니다. 비데 측면에 있는 본체 탈부착 버튼을 누르고 비데를 앞으로 당기면 간편하게 비데와 양변기를 분리할 수 있는데요. 비데 외관을 세척할 때는 물을 직접 뿌리지 말고 부드러운 스펀지와 중성세제를 사용해주세요! 노즐과 건조부위, 비데 외관 세척 시에는 안전하게 전원코드를 빼고 세척하는 것이 좋다는 사실도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특히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비데. 방수가 되어있더라도 가급적 전원 코드를 분리한 후 직접 물이 닿는 것은 꼭 피해주세요! 비데 노즐이나 외관은 집에서 셀프 관리도 가능하니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시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웹툰으로 보는 여름철 제품 셀프케어 꿀팁, 재미있게 보셨나요? 정수기와 얼음정수기는 물론 비데, 모바일 안심서비스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집에서 틈틈이 제품 상태를 점검하고, 청소해주는 것이 제품을 오래 사용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만약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전문적인 제품 점검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전문 코디의 하트서비스가 제공되는 코웨이를 이용해보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