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공항이 북적이고 있습니다. 모두들 여행 계획은 제대로 세우셨나요? 아직 어디로 여행을 떠나야 할지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여행의 성패는 결국 각자의 취향에 꼭 맞는 여행지를 선정하는 데 달려있는 법! 오늘은 개인적인 여행 성향에 따른 여름 휴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모험추구형에게 추천! 스릴 만점 액티비티가 가득한 여름 여행지


휴가의 1분 1초가 아까우신 분들, 한시도 가만 있지 못하는 활동적인 분들에겐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여름 여행지들! 아침부터 저녁까지 볼거리도 즐길 거리도 풍부한 해외 여행지 세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풍성한 볼거리, 두바이

광활한 사막투어부터 화려한 시티투어까지 가능한 1석 2조 여행지, 두바이! 사막 사파리 투어는 두바이에서 꼭 경험해야 할 액티비티로 손꼽히는데요. 모래언덕 위로 보드를 타고, 붉은 사막의 일몰을 즐기며 진짜 아라비안 나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투어 중간중간 낙타를 타며 인생샷도 남겨 보세요!

 

 


또한, 두바이의 랜드마크 버즈칼리파의 야경도 빼놓을 수 없죠! 다운타운 두바이에 828m로 우뚝 솟은 버즈칼리파의 전망대는 124층과 128층 두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에서 도시의 전경을 내려다보면 두바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유목민 생활 체험, 몽골

드넓은 초원과 사막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몽골! 몽골은 6월부터 9월까지 딱 여행하기 좋은데요. 이국적인 자연경관을 지녀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낮에는 끝이 보이지 않는 초원을 달리는 말을 보며, 밤에는 몽골 전통 가옥인 게르에서 현지식을 먹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에서 가장 넓은 고비 사막의 붉은 절벽과 협곡 지대, 그리고 쏟아질 듯한 밤하늘의 빛나는 별을 감상하는 일은 오직 몽골에서만 가능하답니다. 




#물놀이 성지, 라오스

영화 속에서 볼법한 자연경관 속에서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라오스! 라오스는 물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여름여행지인데요. 에메랄드 색으로 빛나는 블루라군과 꽝시 폭포는 그야말로 천연 수영장입니다. 이곳에서는 물 위에 설치된 다이빙대와 스윙 로프를 활용해 스릴 넘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이외에도 수중동굴 튜빙, 카약 래프팅, 짚라인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먹방추구형에게 추천! 식도락을 즐기는 여름 여행지 


여행 가면 하루에 다섯 끼는 기본이신 분들, 각 나라 고유의 음식은 모두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 먹을 거리의 향연이 끝없이 펼쳐지는 해외 식도락 여행지 세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야시장 천국, 대만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이 즐비한 대만! 그 중에서도 스린 야시장이 대표적인데요. 대왕치즈감자와 대왕 오징어 튀김, 큐브스테이크, 우유튀김은 대만 여행자들의 먹킷리스트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음식들입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파이도 빼놓을 수 없겠죠? 게다가 최근 한국에서 인기인 흑당 버블티의 원조도 잊지마세요! 




#식도락의 메카, 방콕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방콕! 방콕은 배낭여행지로도, 럭셔리 여행지로도 유명해 이미 인기인 해외 여행지인데요.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스러운 레스토랑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계 3대 수프 중 하나인 똠양꿍은 물론이거니와 팟타이, 얌운센, 쏨땀 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수박으로 만든 땡모반과 망고, 망고스틴, 구아바, 코코넛 등 뜨거운 햇살을 씻어주는 열대과일도 디저트로 꼭 즐기는 것, 잊지마세요! 




#전통과 현대의 조화, 상해

유구한 역사와 현대의 최첨단이 공존하는 도시, 상해! 중국 전통 음식과 트렌디한 요리들을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인데요. 얇은 만두피의 돼지고기 육즙이 터지는 샤오롱바오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훠궈, 베이징덕, 마라롱샤 등 다양한 전통음식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한편 동방의 파리로 불리는 ‘신천지 카페거리’에서는 전혀 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상해시 황포구에 위치한 신천지 거리는 세련된 레스토랑과 노천 카페들이 줄지어 있답니다. 이번 여름, 햇살 좋은 날 브런치를 즐기러 상해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집순이와 집돌이, 휴식추구형 


7말 8초로 불리는 여름 성수기에는 어딜 가도 사람으로 북적댑니다. 무더위와 교통체증, 성수기 비용이 부담스러워 집에서 휴가를 보내기로 결정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쾌적한 홈캉스를 위해서는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제습공기청정기가 필수!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는 강력한 인버터 방식으로 하루 최대 13L의 제습이 가능하며,  40~60% 최적의 습도로 빠르게 조절[각주:1]해주는데요. 게다가 업그레이드된 저소음 설계로 평화로운 홈캉스가 가능하답니다.

 


무덥고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모처럼 떠나는 여름 휴가. 자신에게 맞는 여름여행지를 골라 최고의 여름 휴가를 즐기세요! 모험추구형과 먹방추구형은 오늘 소개해드린 여행지로 훌쩍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휴식추구형은 집에서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 APD-1015B과 함께 쾌적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코웨이 제습공기청정기(APD-1015B) 자세히 보기


  1. ※ 제습 : 13L/Day APD-1015B 제품(필터장착), 한국공기청정협회 규격 KACA-HD-2013, 실내용 제습기의시험방법 및 기준에 따라 코웨이 자사 연구소에서 실시한 시험결과. 시험조건은 건구온도(℃) 27±1 / 습구온도(℃) 21.2±0.5, 30분 이상의 제습기의 소비전력이 정상상태(5% 미만의 편차)에 도달 후 3시간 이상 가동(일기준으로 환산)하여 제습능력을 측정. 2. 제습 표기치는 자사 시험 결과의 오차범위내 하향 표기 (소수점 절사) 한 것이며 밀폐된 실험환경에서의 측정값을 근거로 산출되므로사용환경에서는 달라질 수 있음.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