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의류청정기, 어떤 기능이 가장 유용하게 쓰일까요? 코웨이 의류청정기 구매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은 팁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3개월 남짓한 시간 동안 직접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알뜰살뜰 애용해주신 체험단 분들에게 직접 물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코웨이 의류청정기에 대한 믿음과 애정이 가득 담긴 답변을 전해주셨는데요. 실제 코웨이 의류청정기 이용자로서의 진솔한 답변과 함께 유쾌한 재치까지 담겨있는 이번 Q&A! 어떤 내용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체험단이 답하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A to Z

※ 출처: 블랙팅님 (https://siri0406.blog.me/221576003449)

Q1. 코웨이 의류청정기, ‘들이길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은?

꿈사탕의효능 : 신혼 때 집들이를 온 친구들이 “우와, 이게 뭐야?”라고 했을 때!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이미 친구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은 가전이었는데요.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어떤 기능이 있냐면서 폭풍 질문세례가 쏟아지더라고요. 덕분에 어깨가 으쓱, 천장까지 올라갔어요^^

또다미 : 외출 후 시간적으로 빨래할 여유는 없고, 다음날 입어야 하는 옷의 케어가 필요할 때? 특히 쉽게 관리하기 힘든 외투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서 좋아요~

블랙팅 : 저는 평소에 가족과 자주 외식을 하는데요, 고깃집 한 번 다녀오면 냄새가 잘 안 빠지잖아요? 그런데 저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덕분에 탈취와 의류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출처: 네세스님 (https://siri0406.blog.me/221576003449)

Q2. 내가 뽑은 코웨이 의류청정기 베스트 기능과 그 이유는?

또또야 :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의류케어부터 공간청정+공간제습 다 되는 공간케어까지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전부 좋아요! 지금은 침실에 뒀는데, 의류청정이 끝나면 알아서 공간청정 모드로 전환되니 매일매일 편리하고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마시따남도 : 코웨이 의류청정기 하면 역시 ‘프로’ 코스? 세탁소에 맡겨 따로 관리해줘야 하는 까다로운 충전재 의류까지 새옷처럼 관리해주니 경제적이고 편리해요!

네세스 : 저는 ‘공간청정’ 기능이요. 단순히 의류케어만 해줄 것이라는 생각을 넘어, 의류청정기가 설치된 공간까지 공기청정기와 동일한 성능의 4단계 공기청정 필터시스템으로 관리해주니 믿음직하답니다.

꿈사탕의효능 : 1~2시간이면 뚝딱, 옷감 손상 없이 뽀송하게 말려주는 ‘의류건조’ 기능이요. 민감한 옷감으로 된 옷을 건조해야 할 때나, 급한 아침에 수시로 애용하고 있답니다! 

 ※ 출처: 유지니님 (https://blog.naver.com/hug387/221565629926)            

 
Q3. 나만의 코웨이 의류청정기 활용 Tip은?

유지니 :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전면 미러 디스플레이 덕분에 전신거울처럼 쓸 수 있어요! 날씨가 꿉꿉한 요즘은 미리 입고 나갈 옷을 의류케어 해두고, 그동안 전면 거울로 차림새를 만져주면 외출 준비 끝이랍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하는 ‘겟레디윗미’ 라고 할까요? 
  

작은기쁨 : 저는 의류케어 할 때 선반 위에 꼭 베개를 넣어둬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여름이면 땀날 일이 많은데 코웨이 의류청정기 덕분에 매일매일 뽀송한 베개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다미 : 저도 베개를 자주 관리해주는데요. 베개나 아이의 애착인형을 의류케어 시 함께 돌려주면 뽀송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거치 가능한 선반이 있어서 올리기도 편해요. 

※ 출처: 작은기쁨 님 (https://gippmy.blog.me/221565175456)

Q4.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사용하면서 생긴 에피소드가 있다면?

작은기쁨 :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바지 주름 덮개가 양문형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아침마다 자주 애용하고 있었는데요. 가장 아끼는 바지를 칼주름 잡겠다고 넣어놓고는 까먹고 한참 찾았던 적이 있어요 ^^; 그래도 다림질할 필요 없이 생활주름을 잡아주니 아침에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또다미 :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너무 믿고 애정해서 외출 후에는 무조건 의류를 넣어두는 습관이 들었는데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만 믿고 빨래 안 하는 거 아니냐’는 지적받은 웃픈 일화가 있답니다^^

 ※ 출처: 또또야님 (https://blog.naver.com/ipni30/221583264301)

아이작 : 아이들이 전신거울 생겼다고 매일 코웨이 의류청정기 앞에서만 옷을 갈아입어요. 입은 옷은 자기가 알아서 걸어놓곤 하니 그렇게 귀여울 수 없답니다.

봉달봉순 : 이전까지만 해도 의류관리는 매일 저만 했는데요~ 이제는 남편이 자기 옷을 스스로 관리하게 되었어요~ 코웨이 의류청정기 덕분에 진짜 편해졌네요 ^^ 

※ 출처: 마시따남도님 (https://bushcherry1.blog.me/221576056347)

Q5.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네세스:  나에게 코웨이 의류청정기란? ‘팔방미인’이다! 의류케어는 물론 의류건조, 공간청정과 공간제습까지 기능 하나 버릴 것 없고요.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기능까지 다해주니 안방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지요. 물론 미러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예쁩니다. ^^

마시따남도 : 똑똑하면서도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딱 좋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전이요! 의류나 의류소품은 물론 제품이 있는 공간까지 요거 하나만 있으면 한 번에 싹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완소남 : 꼭 필요한 기능만 쏙쏙 담아낸 ‘만능가전’이 아닐까요?

꿈사탕의효능 :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제 ‘자부심’이라고 할까요? 스타일러나 에어드레서 등 다른 제품들을 보유한 친구들이 의류관리에 대해서만 말할 때, 우리집은 ‘코웨이 의류청정기 있는데’라는 말로 유일무이한 코웨이 의류청정기 자랑을 대신할 수 있어요. ^^


코웨이 의류청정기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쌓인 인사이트가 톡톡히 드러나는 이번 Q&A, 재미있게 보셨나요?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체험단이 인정하는 의류청정/의류건조/공간청정/공간제습 네 가지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번거로운 의류관리와 작별하고, 바쁜 아침에 여유를 찾아보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