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년 맞이하는 한가위, 부모님께 이번에는 어떤 선물을 할 예정이신가요? 이번 추석 선물로 부모님의 건강과 힐링을 위한 ‘효도가전’ 안마의자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안마의자 구매하기 전 체크해봐야 할 사항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마의자 구매 시 체크리스트!  


Q1. 안마의자, 마사지만큼 시원할까?

안마의자 구매 시 우리 몸에 딱 맞는 마사지를 해주는지 첫번째로 고려해야 합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담당 마사지사에 따라 느끼는 시원함이 다르듯 안마의자 역시 제품에 따라 받는 느낌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몸의 혈자리를 얼마나 잘 집느냐에 따라 시원함의 강도가 달라지죠. 만약 다리가 부엇을 때 안마자의자가 좋은 혈자리를 적절하게 눌러주면 더욱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답니다.




#A1. 한방원리의 경락이론에 따른 7가지 추나코스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은 한방원리의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부위를 자극하는 7가지 추나코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성을 검증받은 이완(요근)코스, 안면코스가 포함되어 있어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완(요근)코스는 허리 부위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되며, 안면코스는 편안한 숙면에 도움이 된답니다.[각주:1]




특히 코웨이의 기술로 특허출원된 온열 테라피 툴과 함께 안마볼이 혈자리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더욱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답니다. 



Q2. 피곤할 때 목욕 후 개운한 느낌도 안마의자로 가능할까요? 

피곤하거나 날이 추워질 때, 따뜻한 목욕 후 개운했던 기억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특히 처서가 지난 요즘, 날이 쌀쌀해지기 시작해 체온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럴 때 따뜻한 안마를 받으며 부모님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2. 온 몸을 빠짐없이 따뜻하게 안마하는 코웨이 안마의자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은 3-Zone 온열시트가 적용되어 있어 등부터 엉덩이, 발까지 구석구석 기분 좋은 온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L자형 프레임의 4D 입체 마사지로 전신을 꼼꼼하게 안마해 따뜻하고 개운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답니다. 



Q3. 온 가족이 하나의 안마의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하나의 안마의자에 담긴 다양한 기능들 때문에 조작이 어렵진 않을지, 안마의자 구매 시 체크해봐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또한, 가족들의 키가 제각각 다르다면 잊지 말고 체형 맞춤 기능도 있는지 체크해야 하는데요. 다리 길이 등 몸의 전체 형상에 맞춰야 올바른 마사지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A3. 누구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웨이 안마의자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은 직관적인 컬러 리몬컨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인치 대형 컬러 액정과 직관적인 버튼으로 부모님은 물론 온 가족이 안마의자에 있는 기능들을 쉽게 보고 사용할 수 있죠.  



또한, 온 가족의 키가 서로 달라 안마의자를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체크해봐야 할텐데요.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은 마사지를 시작하면 첫 단계로 안마볼이 천천히 압력을 주면서 전체 몸의 형상을 파악해 맞춤으로 안마를 해주며, 최대 22cm까지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한답니다. 


어떤 안마의자가 부모님 추석 선물로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께는 한방원리의 추나코스를 탑재한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동국대 일산한방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성을 검증받은 이완(요근), 안면코스로 다른 안마의자와는 다른 안마를 받을 수 있답니다. 경혈을 자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열볼과 특허출원된 코웨이의 온열 테라피 툴이 온몸을 따뜻하게 눌러주어 안마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즐거운 명절입니다.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코웨이 안마의자 한방온혈 (MC-S01) 자세히 보기




  1. 1. ※ 동국대학교 일산한방병원 임상실험 완료(이완(요근) / 안면) ※ 안마의자는 안마 받는 사람의 신장, 성별에 따른 경혈의평균적인 위치에 온열 테라피 툴로 자극을 하는 것이므로, 사람의 신체구조 등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