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확행’, ‘가심비’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주거산업에도 접목되면서, 내가 살고 있는 공간을 취향대로 꾸며 남다름을 추구하는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원룸 인테리어를 할 때에는 개인의 취향도 중요하지만 아담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텐데요. 오늘은 나만의 집꾸미기에 도전하는 1인 가구를 위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원룸 인테리어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향은 지켜주고, 공간감은 키워주는 원룸 인테리어 팁


Tip 1. 깔끔하면서도 공간감을 주는 화이트 톤 인테리어

어떤 패턴이나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로운 화이트 컬러는 집을 모던하게 꾸밀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공간을 실제보다 더욱 넓어보이게 만들어주니 셀프 인테리어 초심자에게 가장 무난한 선택인데요. 봄과 가을에는 계절감에 맞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자칫 추워 보일 수 있는 겨울에는 니트나 패브릭 소재, 러그 등을 활용해주세요! 간단하게 소품을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취향에 맞는 나만의 방을 손쉽게 꾸밀 수 있답니다.



Tip 2. 아담한 공간에는 높은 가구보다 낮은 가구 

자취방이나 원룸을 꾸밀 때에는 낮은 수납장이나 작은 테이블을 활용해주세요. 집안에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면, 시야가 트이면서 공간이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공간을 차지하는 면적이 작기 때문에, 남은 공간에 수납 선반을 달거나 인테리어 액자를 걸 수 있어 활용도 높게 방을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Tip 3. 실용성은 물론 공간 활용도까지 챙기는 2 in 1 아이템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하는 1인가구라면, 한정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두 가지 이상의 기능을 가진 제품이나 가구들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접으면 소파가 되고 펼치면 침대가 되는 ‘소파 베드’나 책상 혹은 행거가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벙커침대’ 등 2 in 1 기능성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수납공간은 더욱 늘어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니 원룸 인테리어에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혼자 사는 집에 딱 알맞은 생활가전 추천  


한 번 마련하면 오래오래 쓸 수 있는 생활 가전. 원룸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공간활용성을 꼭 따져보는 것이 좋을 텐데요. 아담한 우리 집에 꼭 두어야 하는 생활가전이 고민이시라면, 네 가지 기능을 한 대에 담아 실용적이고 전면 거울로 인테리어 포인트까지 되어주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추천합니다.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한 대에 의류청정, 의류건조, 공간청정, 공간제습 네 가지 기능이 있으니 제습기나 공기청정기를 따로 놓지 않아도 돼 좁은 원룸에도 공간활용도가 높은데요. 심지어 전기료 비용 부담도 적어 사계절 내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또또야님 (https://blog.naver.com/ipni30/221583264301)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자주 입던 여름 의류를 넣어두고, 가을과 겨울에 입을 외투와 가디건을 꺼내놓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코웨이 의류청정기가 있으면 보관할 옷을 일일이 다시 세탁하고, 말리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버튼 하나만 눌러 새 옷처럼 관리할 수 있으니 의류관리가 무척 간편합니다. 게다가 두꺼운 코트나 패딩까지 소재 손상 없이 관리해주는 프로 코스, 모피나 가죽 등 관리하기 까다로운 소재도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리프레시 코스 등 소재별 맞춤 관리 코스로 세탁소 가는 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이고 간편하게 의류관리를 맡길 수 있답니다. 



실생활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이 의류청정기 한 대에 탑재돼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은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미세먼지 걱정부터 의류 정리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FAD-01S) 제품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