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도 처음이지만, 육아도 처음인 아빠들.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최근 센스있는 초보아빠들이 활용하는 필수 육아템 중 하나입니다. 4살과 6살 아이의 아빠, ‘오승훈’님도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 아이를 키우고 계신다는데요. 매일 아이가 덮는 이불부터 애착인형, 외출복까지! 실제 사용 후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센스 있는 아빠의 육아 이야기



Q. 자기소개 간단하게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4살과 6살 아이를 키우며 직장을 다니는 육아대디, 오승훈이라고 합니다. 첫째가 아들, 둘째가 딸이에요. 




Q. 아이들이 한참 이쁠 때에요. 육아하시면서 힘든 적은 없으셨나요? 

A. 아이를 키우는 게 처음이니까, 아무것도 몰라서 힘들었어요. 야근도 많아서 주중에는 육아를 많이 못하고요. 대신에 주말에는 꼭 아이들과 함께하려고 많이 노력합니다. 




Q.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신경 썼던 게 있다면요? 

A. 먹는 것, 입는 것, 하는 것 다 신경이 쓰이죠. 특히 저희 집이 전체적으로 입이 짧아서 아이들 먹이느라 힘들었어요. 입이 짧아서 많이 먹지도 않으니까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하면 일단 먹이곤 해요. 첫째는 면류를 좋아하고, 둘째는 밥을 좋아해서 어렵긴 하지만요. (웃음) 

또, 첫째 아들이 호흡기가 좀 예민해요. 그래서 어렸을 때는 자주 아팠어요. 아이 아픈 게 가장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고요. 특히 요즘 미세먼지가 밤낮을 가리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Q. 미세먼지 때문에 특히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A. 첫째가 아프면 둘째도 따라 아프거든요. 외출 후 샤워는 무조건 하고 있어요. 못해도 손이랑 발은 꼭 씻기고요. 저희 집에서는 ‘거품놀이’라고 해요. (웃음) 

그래서 공기청정기도 방마다 하나씩 있고요. 가족들이 각자 청소기도 하나씩 가지고 있어요. 첫째 아들은 직접 청소기를 돌리기도 해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도 너무 도움이 됐죠. 




Q.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어떻게 사용하셨어요? 

A. 외출하고 나면 아이들 씻기고, 입었던 옷은 꼭 코웨이 의류청정기에 넣어요. 올봄에 미세먼지랑 꽃가루 날렸을 때 특히 자주 사용했죠. 옷에 외부 먼지가 묻어오면 집에서도 고생이잖아요. 외출하고 돌아오면 무조건 코웨이 의류청정기에 넣어 관리했죠. 



 

Q. 아이들도 코웨이 의류청정기 좋아하던가요? 

A. 엄청 좋아해요. 아마 전면거울 때문이지 싶어요. 매일 거울 앞에서 멋도 부리고, 만져대서 거울 닦는 게 일이에요. (웃음) 


Q. 육아할 때 코웨이 의류청정기가 도와줬던 게 있다면요? 

A. 매일 쓰는 베개, 이불 관리할 때 정말 편했죠. 아이들 베개나 이불은 매번 빨기 어려우니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관리했어요. 



 

특히 둘째가 애착인형을 정말 ‘애착’하거든요. 매일 가지고 다니니 빨기도 어려웠고요. 아이가 잘 때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관리하면 아이 몰래 감쪽같이 케어할 수 있어 특히 좋았어요. 


Q.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직접 써보며 좋았던 점이 있다면요? 

A. 저희 집은 캠핑을 자주 다니는데, 캠핑할 땐 저녁에 좀 추워서 아이들에게 패딩을 입히거든요. 애기 옷이라 관리하고 싶다가도, 패딩 숨이 죽을까봐 세탁하기 어려웠는데,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그런 것 없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아, 그리고 저도 정장을 입고 출근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사용하니까 저도 편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육아를 하다 보면 제 옷까지 신경을 못 쓸 때가 많은데,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활용하면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요! 




Q. 코웨이 의류청정기의 베스트 기능을 하나 뽑아주세요! 

A. 이번 여름에 공간제습 기능을 사용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여담이지만 윗집에서 물이 터진 적이 있어요. 3주 연속으로 제품을 돌렸거든요. 저희 집이 제습기가 없어서 큰일이다 했는데, 코웨이 의류청정기가 열일했죠. 저녁에도 돌렸는데, 소음이 적어 시끄럽지도 않더라고요. 


Q.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한마디로 하자면? 

A.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생활 필수 가전이다! 

코웨이 의류청정기도 애들이 엄청 좋아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우리 집에서 열일하고, 이제는 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생활가전이랍니다! 


▶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FAD-01S) 제품 자세히 보기



우리 아이게 소중한 것만 주고 싶다면?  


미세먼지에 예민한 우리 아이에게 소중한 것만 주고 싶으니까! 알뜰한 엄마, 아빠라면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육아를 편리하게 해보면 어떨까요? 코웨이 아이행복 프로모션으로 가격 부담 없이 육아에 도움 되는 가전을 장만해보세요! 



#프로모션 기간  2019년 8월 29일~10월 25일

#대상 고객 2019년 1월~12월 중 임신/출산을 하셨거나, 2015년 1월 1일 이후 출생 자녀가 있는 고객

#대상 제품 코웨이 렌탈가전 전제품 (매트리스의 경우 별도 프로모션) 


*. 대상 확인을 위한 증빙 자료가 필요하며, 대상이 아닐 경우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슈퍼그레잇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가능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하기 가격은 렌탈등록비 10만원 기준, VAT 포함가


코웨이 아이행복 프로모션은 렌탈등록비 10만원 할인(신규고객)에 월 렌탈료 1천원 할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이용권 혜택을 기본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추가로 렌탈하면 할수록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님이라면? 행복한 육아를 위해 깐깐한 선택은 필수! 아이행복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도 받아보세요!



▶ 아이행복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