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방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가전제품 정수기! 주방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이다보니 기본 기능을 넘어서 디자인과 크기, 색상 등 주방과 잘 어우러지는지를 더욱 고민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제 그런 고민은 잠시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코웨이 '쇼오프 정수기'가 있으니까요!


5월 출시된 코웨이 '쇼오프 정수기'는 주방 인테리어의 결정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에 돋보이는데요. 디자인 결정판 '쇼오프 정수기'를 만나볼까요?

 

 


주방 인테리어의 마지막 라인업을 완성하는 디자인

 

앞에서 봤을 때는 네모 반듯한 모습으로 평범하게 생긴 것 같지만, 옆 모습은 물 흐르듯 아름다운 곡선 라인을 자랑합니다. 기존의 정수기에서는 볼 수 없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죠.

 

 

또한 평소 흰색 검은색, 와인색의 정수기와는 차원이 다른 감각을 더 했습니다. 다이얼 위쪽에는 절제의 미학이 반영된 아이콘 모양의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 냉/온/정수 선택에 따라 각자 다른 불빛이 은은하게 표시됩니다. 

 

 

 

삶의 여유를 찾게 되는 최고의 기능

 

 

기존 정수기에서 온/냉수를 각각의 추출구에서 이용한 것과 달리 '쇼오프 정수기'는 1코크 3타입 추출구로 하나의 다이얼로 냉/온/정수를 선택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빛 감지센서 절전기능을 더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에너지까지 절약할 수 있답니다.

 

 

필요에 따라 120 ml, 200 ml, 300 ml 중 정량을 설정해두면 알아서 추출하는 '원터치 정량 추출 기능'을 탑재하였는데요. 한 컵 분량만 따를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여기에 코웨이의 정수기 필터 기술력이 더해져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총 5단계의 필터시스템을 거쳐 깐깐한 물을 제공하는데요.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네오센스필터부터 물속 냄새와 미생물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필터까지! 특히 RO멤브레인 필터는 방사능, 중금속, 침출수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평범하지 않게, 과하지 않게! 코웨이 디자인 기술력

 

이렇게 멋진 정수기를 탄생시키기 위해 코웨이 담당자들은 수차례의 아이디어를 거쳤습니다. 너무 평범하지 않게 너무 과하지도 않게, 그리고 정수기 기능을 충분히 담을 수 있게 말이죠. 외형, 컬러, 디자인 소재, 버튼 하나하나까지 그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한편 코웨이 정수기는 디자인의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기도 하였는데요. 18c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초소형 한뼘 정수기(CHP-241N)는 2013년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4대 디자인 어워드 < iF'(International Forum Design)'>, <독일의 ‘레드 닷(Red Dot)'>,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일본의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디자인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였고, 다크 와인 컬러로 주방의 품격을 돋보이게 하는 초소형 커피 정수기 한뼘 바리스타(CHPC-330N)는 <2014 iF design award>를 수상한 이력이 있을 정도니 정수기 디자인에서 절대 강자라 할 수 있겠죠?
  
주방 인터레어에 감각을 더 해 누군가에게 자랑하고 싶어지는 코웨이 쇼오프 정수기! 깨끗하고 안심하고 마실 수 있음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니 이제 주방에 가는 일이 매일 즐거울 것 같지 않으신가요?

 


*이 포스팅은 2015년 05월 02일에 작성한 포스팅으로 블로그 리뉴얼과 함께 다시 소개하고 있습니다.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