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근, 야근, 퇴근, 회식… 하루종일 쉴 틈 없는 직장인에게 집안일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특히 저처럼 혼자 사는 직장인이 매일매일 빨래와 청소를 하기엔 하루 24시간이 부족한데요. 그런 제게 요즘 코웨이 의류청정기가 집안일 도우미가 되어주고 있어요. 오늘은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활용해 일 손을 덜게 된 일상을  공개할게요! 


바쁜 직장인들의 코웨이 의류청정기 활용법


#출근 길, 꾸깃꾸깃한 바지의 주름을 말끔하게!
직장인이 되고 나서부터 아침 식사 챙겨 먹는 게 힘들어졌어요. 밥 먹을 시간에 잠이라도 몇 분 더 자야겠다는 생각에 아침은 자주 거르고는 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점심에 과식하게 되더라고요. 요즘엔 간단한 우유 한 잔과 함께 견과류라도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아침식사는 물론 출퇴근 옷 관리도 바쁜 직장인에겐 일이죠! 저는 주로 정장을 입는데요. 입으려던 바지에 생활주름이 져있어 난감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어요. 이럴 때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의 양문형 바지주름 덮개를 사용해 잡아주고 있어요. 직접 다림질 하지 않아도 깔끔하게 생활주름을 잡을 수 있어 옷차림에 신경 쓴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회식 중 옷에 밴 고기 냄새, 탈취기능으로 산뜻하게!


정신 없이 오후 업무를 마치고 찾아온 퇴근시간. 요즘 연말이라 회식은 물론 각종 송년회 약속이 많잖아요. 회사 동료들과 즐거운 회식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벌써 깜깜한 밤이 되어있더라고요.

귀가 후 녹초가 되더라도 회식한 날엔 입었던 정장 자켓은 꼭 관리해주고 있답니다. 회식하면서 옷에 밴 고기 냄새를 제거해줘야 내일 있을 중요한 미팅에 다시 입고 나갈 수 있거든요. 이럴 때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이용하면 먼지 뿐만 아니라 인증받은 탈취 기능으로 냄새까지 한 번에 케어해준답니다.

#버튼 한 번으로 실내 공기를 상쾌하게!


실내 공기를 위해 하루에 한 번 환기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막상 실천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아침 일찍 출근하고 밤 늦게 집에 오다 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짧아 매번 환기하는 걸 깜빡해요. 게다가 요즘처럼 너무 춥고 미세먼지도 기승일 때는 선뜻 창문을 열기 어려운데요. 

이럴 땐 코웨이 의류청정기의 공간청정 기능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코웨이만의 4단계 공기청정 필터가 외부에서 유입된 것은 물론 옷에 붙어 온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케어해주거든요! 하루종일 바깥활동으로 옷에 붙어 온 미세먼지가 집안에 퍼지기 전 관리해주니 이제는 안심이에요.

#주말 대청소, 환절기 옷장 관리까지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모처럼 늦잠 자고 일어난 주말. 아무것도 안 하고 쉬고 싶지만 밀린 집안일을 해야 하는데요. 이번 주말엔 겨울 맞이 대청소를 하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구석구석 쌓인 먼지를 털어내고 바닥도 깨끗이 닦아주었는데요. 환절기 옷장 정리도 하려고 겨울 옷들도 모두 꺼내놓았어요.


계절마다 옷장 정리 귀찮고 힘들잖아요. 보관했던 옷들도 세탁소에서 다 관리해줘야 할텐데 가기도 번거롭고 비용도 부담스럽고요. 그럴 땐 코웨이 의류청정기로 관리해주면 걱정 끝! 손상되기 쉬운 소재의 여름 옷은 물론 관리하기 어려운 겨울 옷까지 스마트 맞춤코스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청정한 다음에 정리했답니다.


바쁜 직장인에게 집안일 도우미가 되어준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 출퇴근으로 정신 없는 일상을 편리하게 바꿔보세요!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