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을 우리 반려견들. 하루종일 쉴 틈 없이 바쁜 회사 일에 집안일까지 하다 보면 반려견 챙기기에 시간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내 새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법! 집안일 도우미로 좀 더 편한 생활이 가능하고, 반려견에게 좀 더 좋은 환경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활용법을 알려드립니다. 



프로 반려인의 코웨이 의류청정기 활용법



#집사들의 바쁜 일상에 여유를 찾아주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저는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은 강아지와 살고 있어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면 좋긴 하지만, 강아지도 챙겨야하고, 집안일도 해야하느라 정신이 없죠. 강아지 목욕에, 밀린 집안일까지 하려니 고생이지만,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니 훨씬 일손을 덜 수 있었답니다. 그럼,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알려드릴게요!



#털뿜의 계절, 옷에 붙은 반려동물 털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의류청정 



사실 털과의 전쟁은 24시간 7일, 매일 끊이지 않아요. 365일 댕댕이 털과 전쟁이죠.. 매번 청소기를 밀어도 옷이나 가방에도 달라붙어 있기도 하고요. 일명 ‘돌돌이’라 불리는 롤 테이프로 떼어내도 옷 사이사이에 박힌 털을 다 떼기는 어려웠어요. 지금은 코웨이 의류청정기의 의류청정 기능으로 관리해주고 있어요. 자주 관리해도 소재별 스마트 맞춤코스를 이용하니 옷감 손상이 적어 걱정도 덜하고요. 옷에 밴 냄새는 물론 털까지 털어주니까 편해요. 우리 강아지 애착인형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어서 안심이에요. 게다가 급하게 빨래를 해야 할 때는 의류건조 기능이 있어 빠르게 빨래를 말릴 수 있는데요. 코웨이 의류청정기 덕분에 털과의 전쟁에서 해방되었답니다. 



#청소해도 남아있는 댕댕이 냄새, 공간청정으로 케어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고 겨울이 되니 고민이 생겼는데요. 바로 냄새입니다. 한 번 강아지 특유의 냄새가 배어들면 배변 패드를 자주 갈아주거나 탈취제를 사용해도 쉽게 빠지지 않더라고요.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할 때면 창문을 열어 환기하기도 어렵고요. 이럴 때는 코웨이 의류청정기의 공간청정 기능을 이용한답니다! 공기청정기와 동일한 4단계 공기청정 필터가 미세먼지는 물론 제품이 위치한 공간의 냄새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반려동물 특유의 냄새를 잡아주고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습기에 약한 반려동물을 위해 적정습도로 쾌적하게 관리 



가을/겨울은 추운 날씨 때문에 반려견의 미용이 쉽지 않은데요. 부쩍 건조해진 날씨 탓에 저뿐만 아니라 강아지 역시 피부가 건조해지기도 합니다. 게다가 심한 일교차 때문에 실내외 온도 차에 의해 습진이 생길까 걱정되죠. 최대한 집안의 온도와 습도를 챙겨주고 있는데요. 코웨이 의류청정기 공간제습 기능이 큰 도움이 됐어요. 하루 최대 7L 제습[각주:1]이 가능해 실내 습기를 정기적으로 잡아주고 있답니다. 겨울철 보관하는 옷 관리는 물론 우리 강아지 피부까지 신경 쓸 수 있다니 완전 이득이에요! 



매일 세탁할 수 없는 옷도 간편하게 의류케어 하고 공간케어 기능까지 있어 초보 집사님들에게 추천하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코웨이 의류청정기와 함께 편리한 하루를 지내보세요! 



▶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FAD-01S) 제품 자세히 보기



  1. 제습 : 7L/Day 1. FAD-01S/FAD-02SS 제품(필터장착), 한국공기청정협회 규격KACA-HD-2013, 실내용 제습기의 시험방법 및 기준에 따라 코웨이 자사 연구소에서 실시한 시험결과. 시험조건은 건구온도(℃) 27±1 / 습구온도(℃) 21.2±0.5, 30분 이상의 제습기의 소비전력이 정상상태(5% 미만의편차)에 도달 후 3시간 이상 가동(일기준으로 환산)하여 제습 능력을 측정. 2. 제습 표기치는 자사 시험 결과의 오차범위 내 하향 표기 (소수점절사) 한 것이며 밀폐된 실험환경에서의 측정값을 근거로 산출되므로 사용환경에서는 달라질 수 있음 [본문으로]
댓글

    금주의 인기 포스트

  • RSS구독
  • 이메일구독